프리미엄 샤브샤브 뷔페 브랜드 ‘샤브올데이’는 지난달 24일 서울봉천점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서울 봉천점은 가족 모임, 친구들과의 식사, 연인들의 특별한 데이트 등 다양한 방문 목적에 부합하는 공간으로, 주요 상업지구와 인접하여 지역 주민들이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이닝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샤브올데이는 최상급 소고기와 신선한 제철 채소를 활용한 샤브샤브를 중심으로, 한식, 중식, 양식 등 약 60여 가지의 다채로운 메뉴를 뷔페 형식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디저트와 프리미엄 음료, 맥주까지 포함된 구성은 남녀노소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완벽한 식사 경험을 선사한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호텔식 뷔페를 제공하며, 고객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봉천동은 다양한 세대와 라이프스타일이 어우러지는 지역으로, 샤브올데이 서울 봉천점은 이러한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다채로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역 주민들은 이곳에서 일상 속 특별한 외식을 즐기며, 세련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샤브올데이는 브랜드 인지도를 확장하기 위해 배우 김수현을 모델로 한 광고 캠페인과 함께 나름, 쯔양, 히밥 등 인기 인플루언서들과의 협업을 진행하며 젊은 세대부터 가족 단위 고객들까지 폭넓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러한 마케팅을 바탕으로, 월간 검색량 약 89만 건(2024년 12월 기준)을 기록하며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샤브올데이 관계자는 “봉천동은 서울 서남부 지역의 중심지로, 다양한 상업지구와 주거 단지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며 “봉천동의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 샤브올데이 서울 봉천점은 현대적인 공간과 다채로운 메뉴 구성으로 지역 주민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피앤피뉴스 / 서광석 기자 gosiweek@gmail.com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