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학원 메타인프렙, 2023·24학년도 ‘GPA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09-07 08:58:00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SAT학원 메타인프렙은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수학 및 과학 내신관리 프로그램 ‘GPA’에 참여할 학생들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GPA 프로그램은 중학교 7학년부터 모든 수학 및 과학 전 과정을 진행해 GPA, AP, IB, SAT 등의 내신을 종합적으로 관리한다.
해당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전 개별 학생의 요구사항과 학교 교과과정을 파악한 후 개인화된 커리큘럼을 구성하기 위해 학부모와 학생과의 상담한다.
이어 일대일 상담을 통해 학생의 진도와 시험 일정을 관리하고 각 개인에 맞는 교재와 실라버스를 제공한다. 이는 재학 중인 학교의 커리큘럼에 따라 수업 및 자료를 기반으로 학습을 관리하기 때문에 효율적으로 내신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모든 강의는 실시간 온라인 환경에서 이루어지기 때문에 해외 거주하는 학생들도 시차에 구애받지 않고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일대일 수업으로 개개인의 수준에 맞는 지도를 받을 수 있다.
특히 메타인프렙은 자체 강의 시스템을 활용해 태블릿 화면에 자료를 송출하고 학생들은 강조 표시, 필기 등의 기능을 통해 집중력있는 학습이 가능하다.
GPA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는 학생들은 메타인프렙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 전화로 연락해 상담 신청하면 된다.
업체 담당자는 “내신 관리는 학생들이 대학 진학에 필요한 성적을 달성하는 데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한다”라며 “이를 위해 마련된 GPA 프로그램은 수학과 과학 전 분야의 수업을 제공해 핵심 과목에 대한 이해와 실력 향상을 돕는다. 또한 각 개인에 맞는 교재와 실라버스를 통해 자기주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고 있으니 내신 관리가 필요한 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