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프렙 SAT학원, 여름방학특강 General Biology와 Chemistry 내신 성적 관리한다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06-27 09:01:00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메타인프렙 SAT학원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General Biology와 Chemistry 선행 과정을 통해 내신을 관리한다고 27일 밝혔다.
해당 특강은 학교별 커리큘럼과 맞춤형 선행학습을 제공해 학생들이 2023년 내신 준비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특히 해외 거주 학생들도 시차에 구애받지 않고 공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 수업은 화상 프로그램 ‘줌프로’를 활용해 General Biology와 Chemistry 강의가 이루어지며, 기존 태블릿 방식과 달리 강의 화면과 필기하는 화면이 통합된 시스템으로 제공해 학생들이 보다 직관적으로 강사의 설명을 이해하고 학습할 수 있다.
또한 학습이 끝난 후에는 일대일 카카오톡 채널과 오픈 채팅을 활용해 실시간 질의응답 및 피드백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부족한 지식을 채워나갈 수 있으며 전문가의 맞춤 형식의 피드백을 통해 학업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메타인프렙 바비 SAT과외 강사는 “국제학교 및 외국인학교 학생들은 내신 관리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기 때문에 학업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수업 방향을 제공해 궁극적으로 학생들의 실력 향상과 학업 성취도를 끌어 올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며 “이러한 특강 외에도 IB Math 전 과정에 대한 특강도 진행 중이니 관심 있는 학생들은 별도로 문의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메타인프렙의 여름방학 특강은 일대일 과외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그룹 수업도 모집 중이다.
그룹 수업은 최소 3명에서 최대 6명까지 같은 학교 및 학년 학생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으며 그에 맞는 수업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런 다양한 학습 방식을 통해 학생들은 여름방학 기간 동안 유익한 선행학습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