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학원가 ‘여학생 전문 독학재수 스마트정일 학원’ 반수생 개강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06-09 10:29:00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강남구 대치동 여학생 전문 독학재수학원 대치스마트정일학원이 24학년도 반수생 개강을 예년보다 일찍한다고 9일 밝혔다.

 

해당 학원은 여학생 전용 독학재수 학원으로서 수험생활의 가장 큰 방해 요소인 이성간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차단하고 학습 환경을 최우선시하며 학원 내에서는 인강 외 학습과 관계없는 인터넷 사용은 엄격히 관리하고 있다.

 

특히 재도전을 결심한 반수생을 위해 짧은 기간 동안에도 효율적인 학습의 성과가 가능하도록 엄격한 학사관리를 통해 수험생활 전반을 모니터링하며 특히 반수생 특화 학습전략에 맞춰 개인별 성취도 평가가 같이 진행된다.

 

일대일 맞춤형 관리학원인 강남 대치 스마트정일에서는 수시로 이루어지는 개별 학습 성취도 평가를 통해 현장 강의를 원하는 학생은 대치동 단과 학원과 연계하여 학습 시간의 효율적인 배분을 통해 좀더 계획적인 학습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또한 지방에서 올라오는 학생들의 경우 제휴기숙사를 통해 좀 더 안전하고 편안한 수험생활이 될 수 있도록 많은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매일 진행되는 학원 자체 플래너 점검과 교과 질의응답, 데일리 영어단어테스트 및 영어 듣기평가 훈련이 매일 실시되고 있으며 매달 두 가지 이상의 모의고사를 통해 학업 성취도를 평가하여 과목별 취약한 부분을 찾아서 문제점을 해결하도록 하고 있다.

 

아울러 재수 생활 시 여학생들의 감성적이고 섬세한 특징은 남학생들보다 쉽게 슬럼프에 빠질 수 있어 멘탈 관리에 대한 부분도 재수 생활의 중요한 요소라 판단하여 학원에서는 이 부분에 대한 관리가 정기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해당 학원의 학습 환경은 여학생의 성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한 통유리 1인실, 독서실형, 교실형 등의 다양한 맞춤형 공간과 매달 정기적인 학습실 소독 및 청결 유지와 학습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백색 소음과 실내 온도 및 습도의 최적화를 통하여 학습효율을 높여 준다.

 

또한 엄선한 수험생 전문 급식업체를 통해 균형잡힌 식단을 제공하며, 철저한 방역과 출입통제, CCTV를 설치하는 등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이 학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로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