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 교육, 여름방학 전교 1등 공부습관 캠프 진행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06-02 16:03:00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올바른 교육에서 2023여름 방학 전교 1등 공부습관 캠프를 진행한다. 참가 멘토는 모두 전국 의학계열 및 SKY 멘토들이다.
올바른 교육은 학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담임 멘토제를 운영함으로 1:1 개별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도록 운영된다.
멘토 한 명당 학생 4~5명만을 배정하여 가까이서 멘토와 소통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이다. 또한, 담임 멘토와 공부도 같이하고 한방에서 잠도 같이 자는 보기 드문 캠프다.
캠프 기간은 23년 7월 23일(일)부터 8월 12일(토)까지 3주 과정이며, 학생들은 3주의 시간 동안 매일 12시간의 학습시간을 확보할 수 있으며 그전 과정을 담임 멘토의 1:1집중 관리를 받으며 캠프를 진행하게 된다.
해당 캠프에서는 입소 후 레벨테스트, 개인상담, 학부모 상담을 통해 학생의 수준과 진도에 맞게 1:1 맞춤형 수업이 진행된다.
담임 멘토는 단순히 공부하는 것만 감시만 하는 것이 아닌, 공부의 기본기인 자기주도학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캠프에서 배운 것을 집과 학교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공부법을 배울 수 있어야 진정한 캠프의 가치가 있다고 관계자는 강조한다.
담임 멘토는 하루 5번 이상 개별상담과 학습 점검을 하며 공부한 부분에 대한 개념 정리와 이해를 제대로 했는지 확인하고 암기한 개념을 기반으로 문제 풀고 오답노트를 만들며 자기주도학습의 기본기를 탄탄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매일 저녁 그날 배운 것을 제대로 알고 있는지 테스트를 통해 하루 공부의 마감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