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반수학원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6월 12일 개강 및 4주 썸머스쿨 모집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06-02 14:33:00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에서 오는 6월 12일에 반수반과 7월 19일 여름방학 썸머스쿨 반을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반수반은 작년 수능 점수와 6월 평가원 점수에 만족하지 못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하며, 한 반 정원 8명내외 소수정예로 진행한다.

 

과목별 책임관리 프로그램으로 극 소수정예 첨삭지도, 무한 반복학습, 촘촘한 학습관리, 개인별 단원별 약점 확인, 개인별 맞춤형 학습 멘토링으로 운영된다.

 

개인별 취약과목 극복을 위한 수준별 클리닉 수업(수학, 국어, 영어)의 경우 그룹에 적합한 별도 교재 및 문제로 접근하기 때문에 학생들의 반응이 좋아 수업의 질을 한층 높인다고 말한다.

 

상담과 함께 개인별 학습방향과 실천방법을 코칭하고 주 단위로 담당 선생님들이 직접 점검을 진행하여 빈틈없는 학습관리가 이루어 진다.

 

2024학년도 6월 평가원 모의고사가 지난 1일 실시됐다.

 

입시전문가들은 국어의 경우, 독서는 다소 쉽게 접근할 수 있었으나 문학의 체감 난이도는 높았던 것으로 분석되었고 수학 영역은 전년도 수능과 비슷한 수준으로 초고난도 문항이 없어 최상위권 학생들은 다소 평이하게 느낄 수 있었으나 다만, 정확한 계산과정이 필요한 중상 난이도의 문제, 익숙하지 않은 유형들이 다수 출제돼 전반적으로 쉽지 않았다고 분석됐다.

 

6평 모의고사 후 학원을 이동하거나 대학진학 후 반수를 결심하는 학생들이 늘어난다.

 

따라서, 수능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이동이 많아지는데, 특히 정시 확대에 의대 열풍과 통합형 수능 시행 등 3개 요인이 충돌하며 작년의 경우 이과에서 문과로 교차 지원한 학생들이 많았기 때문에, 자신의 적성을 고려하지 않고 대학에 진학한 학생들이 반수를 준비하게 된다.

 

또한, 고1, 2, 3 썸머스쿨은 여름방학기간 동안 몰입수업 및 확인학습을 통해 실력 향상을 할 수 있는 기회로 7월 19일부터 8월 15일까지 4주간 매일영단어 테스트, 정규수업, 확인학습, 수학/국어리뷰테스트, 질의응답 등 하루일과를 빈틈없이 짜여진 시간표대로 진행되며, 과목별 담당선생님들이 항시 대기하여 질의응답이 즉시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1~2학년 학생들은 2학기 과정을 마스터하고 다음 학년과정도 선행학습을 하게되고, 내신관리에서부터 모의고사 준비까지 반당 소수인원으로 이루어진다. 고3은 수능만점 준비를 목표로 하고 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의 여름 기숙형캠프는 집중력 훈련으로 휴대폰, 인터넷, TV없이 공부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으로 집중력을 배양하고, 공부습관 훈련으로 오랜시간 동안 앉아있는 훈련과 체계적으로 공부습관을 쌓아가는 프로그램과 병행한다. 하루 8교시 수업과 4시간의 자기주도학습 그리고 2시간 동안 소수그룹 클리닉 학습으로 마무리한다.

 

정진관원장은 “완전학습을 추구하는 학원과 학생 학부모와의 신뢰가 무엇보다 더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접수 또는 전화상담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