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LAB, 맞춤형 커리큘럼 제공… 전문성 강화하여 수강생 만족도↑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3-05-25 14:44:00


[공무원수험신문=마성배 기자] 영어 프리미엄 강의 브랜드 ‘영어LAB’이 수년간 쌓아온 노하우와 수강생 맞춤형 커리큘럼 등 강화된 전문성으로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영어LAB은 영어 전문가들이 모여 영어에 대해 수년간 연구해 설립한 프리미엄 강의 브랜드로, 강의 연구 결과와 별도의 경영진들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형 학원급의 정보와 자료, 수강생 관리 시스템과 실시간 사후 관리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1:1 위주의 소규모 강의를 통해 수준 높은 강의와 대형 학원급의 인프라를 1명에게 집중함으로써 수강생의 만족도와 학습 효율을 극대화하는 학습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기존의 과외 시장의 문제점은 강사 공급은 많지만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강사들이 부족하다는 것이었다”라며 “또한 과외 중개 플랫폼의 과도한 상업화 및 수수료 등의 이유로 신뢰성이 감소하고 있는 것도 문제라고 인식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영어LAB은 합리적이고 체계적인 학습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영어 교육 업계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자 한다”라며 덧붙였다.

 

이 업체는 학생 고유의 특성과 장단점을 파악하여 개인 맞춤형 교육과 관리를 제공하는 1:1 케어 프리미엄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1회 첫 수업 제도를 통해 학생의 상황 및 실력을 파악하고, 다양한 요소를 고려한 맞춤형 커리큘럼과 회차를 제시하며 단순히 수업뿐만 아니라 수업자료, 숙제자료까지 맞춤형으로 준비되어 본인의 영어 수준에 맞춘 학습 자료들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무한 첨삭 및 사후관리로 학생의 확실한 목표 달성을 돕는 것이 특징이다.

   

관계자는 “영어LAB 대형 학원급의 인프라와 자료를 개인 맞춤형 커리큘럼을 통해 한 명에게 집중한다. 나의 문제점을 가장 잘 아는 전담 강사진의 꼼꼼한 피드백과 1:1 첨삭지도로 학생들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