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나인 독학기숙학원, 3월 이벤트 진행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3-03-21 09:26: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아이나인 독학기숙학원은 3월까지 등록한 이들을 대상으로 일주일 이내 입소 취소 시 전액 환불해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독학시스템 및 새로 변경된 학원 운영 시스템에 적응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해 마련한 한 달 행사다.
운영 방식이 변경된 아이나인기숙학원은 독학시스템에 일대일 지도 접목한 독일시스템을 갖췄으며, 개인의 프라이버시를 보장할 수 있는 1인 1실 숙소와 독서실과 같은 면학 분위기가 조성된 학습 부스를 제공한다.
학원 측에 따르면 1인 1실 숙소는 룸메이트간에 불필요한 스트레스 및 불화 등을 방지하고 혼자만의 생활라이프를 즐길 수 있으며, 1인 1실형 학습 공간에는 칸막이가 설치돼 집중력을 향상할 수 있다.
현재 본원은 생활 및 학습 공간을 이용할 수 있는 ‘1515 관리 독학반’을 개설해 운영하고 있다. 해당 반은 스스로 학습하면서 하루 10회 관리 시스템, 플래너 기반 학습관리, 전과목 학습 관리, 매주 진도와 성취율 확인, 수학 질의응답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해당 학원은 수학 특화반, 노삽질 점수보장반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일대일 과외 시스템을 도입해 독학으로 학습하기 어려운 학생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이다.
특히 노삽질 점수보장반은 모든 학습 도구와 학습방법은 동원시켜 개인별로 학습관리를 받을 수 있다. 단, 노삽질 점수보장반은 상시 개설반이 아니므로 상담할 때 별도로 문의해야 한다.
한편, 아이나인기숙학원은 1인 1실 숙소 및 학습부스를 제공하는 환경에 독학으로 학습할 원생을 모집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