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재수학원, 결원생 충원합니다”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3-03-13 10:06: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대치동 소수정예 재수학원 멘토스학원이 2024년 융합형 재수정규반 결원생이 생겨 약간명을 충원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학원측은 “본원은 서울대 합격생 황종○, 연세대 합격생 이준○, 고려대 합격생 이건○ 학생, 김지○ 학생 등을 포함하여 정시 합격률 92%이고, 중경외시·의치한 합격생까지 정원에 43%에 달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본원은 수업을 진행한 강사가 수업이 종료된 후 1: 1 클리닉을 진행하고, 한반 정원 10명으로 소수정예 40분+40분 80분 수업 후 30분 1:1 클리닉으로 구성된다”라고 덧붙였다.

 

특히 재수종합반과 독학재수학원, 가숙학원, 단과학원 네 가지가 융합된 국내 최초 소수정예 융합형 재수종합 기숙학원으로, 수업에 부담을 덜어주고 자습시간을 충분히 확보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는 게 학원측의 설명이다.

 

국어와 수학은 필수로 수업을 듣고 탐구와 영어 중에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시스템은 오전 수업 후 1:1 클리닉,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선생님 질의응답, 저녁 명문대 합격자 멘토 질의응답의 3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지방학생들을 위한 호텔 숙박 연계시스템도 준비되어있다.

 

국어 수학 선발고사 후 학생 수준에 맞게 국어, 수학이 별도로 반이 편성된다. 비용과 가격도 대형 학원과 비슷하게 책정했고, 전용 자습실도 완비되어 있다.

 

한편, 강재상 선생님이 수업하는 수리논술은 대치동 논술학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강좌이이고 수요일과 토요일에 수업이 있다.

 

대치동 지구과학 일타강사 최유신 원장님 지구과학 수업은 5월 6일에 개강하고 안부환 선생님 중학생 수능선행 수업은 상시 모집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