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 학업 의욕 강화를 위한 장학금 지급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3-03-08 09:35: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양지비상에듀 남자기숙학원은 학생들의 학업 의욕 강화를 위해 장학금을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해당 학원은 대입정규반에 입소한 이들 중 홈페이지 및 인쇄물 등 마케팅 동의서에 서명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수능과 모의고사 성적 결과를 토대로 수강료 일부를 면제하는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또 면제 등급에 해당되지 못한 학생은 팖2023장학제도를 통해 장학금을 제공하고 있다.

 

팖2023장학제도는 학기 중에 우수성적자에게 부여하는 장학제도이며, 모평장학과 매월장학을 나눠 지급하고 있다.

 

모평장학은 6월과 9월 전국 모의고사 성적에 따라 지급되며, 매월장학은 각반 성적 최우수자 및 우수자, 모범학생, 전월대비 성적 최고향상자에게 제공한다.

 

또한, 입소 및 학기 중에서도 성적에 대한 장학금을 못 받은 학생들을 위해 다수의 학생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장학금도 운영하고 있다.

 

이는 전년도 본원 정규반 8개월 이상 수강한 학생과 형제가 동시에 등록한 학생, 본원의 방학 캠프를 수료한 학생, 국가유공자·교직원·공무원 자녀 등이 받을 수 있는 장학금이다.

 

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의 수강료 부담 해소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10년째 더 드림 장학제도를 운용하고 있다”라며 “단 모든 장학금은 중복 적용이 되지 않기 때문에 학생에게 가장 유리한 장학제도를 적용시켜 장학금을 부여하고 있으며 다수의 학생이 본원의 장학금을 지급받고 학습 동기 부여와 자신감, 학업 의욕이 강화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