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대 편입시험, 직접 학원에서 스파르타 관리 받는다!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3-02-27 18:02:00

관리반으로 새로운 패러다임 제시

합격의 법학원, 23년 경찰대 편입시험대비 설명회 ‘3월 10일’ 개최

 

 

▶2023 제2회 경찰대 편입시험대비: 3월 10일(금) 개강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합격의 법학원이 오는 3월 10일(금) 오후 7시 ‘2023년 재학생 대상 경찰대 편입시험 대비 설명회’를 개최한다.

 

본 설명회는 경찰대 편입시험대비 온-오프라인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는 합격의 법학원 홈페이지에서 현재 선착순 무료 접수 중이다.

 

해당 학원은 개인 밀착관리를 적용한 새로운 스파르타 관리반을 운영한다.

 

이미 타 영역에서 수준 높은 관리반 성과로 인해 기존의 시스템에서 강화된 생활, 출석 관리 및 데일리테스트를 진행한다.

 

또 코로나 사태의 장기화로 오프라인보다는 온라인 강의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강하게 다가온 것은 사실이다.

 

그러나 온라인 강의는 직접 출석하여 관리를 받기 어렵고 학습 진도 지연이 발생하는 등 단점도 분명하므로 오프라인 관리반을 통해 실강 수업의 장점을 강화한 것이 스파르타 관리반이다.

 

이번 23년 윈터스쿨 관리반 설명회는 △3월 10일(금) 오후 7:00~ △합격의 법학원 신림캠퍼스에서 진행한다.

 

설명회에서는 △경찰대 편입시험 안내 △1:1 질의응답 및 개별상담 등이 진행되며, 참석시 △등록금 할인 △에코백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설명회 내용은 △편입시험 준비 때 반드시 해야 하는 것들 △현직 강사님의 생활관리부터 공부방법론 △편입영어와 언어논리의 기본 개념 및 기초를 다지는 방법 △과목별 공부방법론, 공부시간 확보 및 활용법과 합격 로드맵 등이다.

 

설명회는 경찰대 편입 시험 대표 강사인 에리카 교수(편입영어)와 김춘호 교수(언어논리)가 맡는다.

 

학원 담당자는 “편입영어는 출제 빈도가 높은 어휘부터 고급 어휘까지 실력을 천천히 늘려가야 한다”라며 “독해 학습을 위해서는 기본적인 영어 실력도 중요하지만, 지문에 대한 배경 지식도 문제를 푸는 데 도움이 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자신이 좋아하는 분야의 글을 포함하여 다양한 장르와 배경 지문을 읽어보고, 배경 지식을 늘린다면 독해 점수를 높이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라며 “문법의 비중이 점점 줄어들고 있어 문법 학습 방법에 대해서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문법은 단순히 출제되는 문항 외에도 독해나 재진술, 논리완성 문제를 토대로 문장이 길고 구조가 어려워 본래 의미를 파악하기 힘든 문항들을 해결하기 위해 필요하다”라고 덧붙였다.

 

또 “언어논리는 각종 시험에서 출제되는 언어철학, 인식론, 형식논리학, 과학기술의 개념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습득해야 한다”라며 “LEET, PSAT, MEET등 타 영역의 고난이도 언어시험 기출문제를 푸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학원에서는 기존의 틀을 벗어나 관리요소를 강화하고 학원의 케어를 직접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또 경찰대 편입시험 대비 설명회가 올바른 수험방향 및 효율적인 학습방법을 위한 확실한 해답을 제시할 전망이다.

 

이번 경찰대 편입 시험대비 설명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학원으로 문의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