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재수학원 강남 창조의아침 기숙학원, 국민대 합격자 9명 배출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3-01-27 14:4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미대재수학원 강남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이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조형대학 최종 합격자를 9명 배출했다.
수시 3명, 정시 6명이 최종 합격하며 11명의 지원자 중 9명이 최종 합격의 영광을 얻은 것이다.
해당 학원은 최상위권 미술대학 집중반을 운영하며 서울대, 국민대, 홍익대, 이화여대 등 실기와 면접, 서류준비 등이 까다로운 학교들을 원장 강사진들이 직접 1:1로 지도한다.
김종길 원장은 “최상위권 미술대학의 경우 학과와 실기가 모두 갖추어진 학생들이 최종 합격할 수 있다”라며 “강남 창조의아침 미대재수학원에서는 학생들의 목표대학에 맞춘 학과, 실기 컨설팅을 통해 가장 최적의 입시플랜을 제안한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는 오직 55명의 정원제이기 때문에 가능하며, 본 학원이 매년 소수정예를 원칙으로 하는 이유이기도 하다”라고 덧붙였다.
2023학년도 백분위 평균 83%로 국민대학교 AI디자인학과 2년 전액장학생이 된 김나은 학생은 “재수를 하며 처음 미술을 시작한 저에게 기초과정부터 최상위 미술대학을 지원할 수 있는 실기까지 입소 기간 내내 세심히 가르쳐 주셨다”라며 “덕분에 실기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었고 특히 입시 준비기간 준비했던 실기 주제가 실제 정시 주제와 유사하게 출제돼 매우 놀라웠다”라고 전했다.
이어 “기초조형실기 경력 1년만에 국민대학교 AI디자인학과에 2년 전액장학생이라는 영광을 얻을 수 있어 매우 감사하다”라고 합격 소회를 밝혔다.
한편 강남 창조의아침 기숙학원은 오직 55명의 미대입시 재수생만을 대상으로 학과, 실기, 생활을 모두 집중관리한다.
특히 교육청에 정식 설립인가를 받아 매년 교육청의 철저한 감사를 통과한 기숙학원 단일 합격자만을 공지하고 있다.
2024학년도 정규반 모집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