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계동 대치기억 영어학원, 예비 중학생 위한 문법 과정 신설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3-01-17 13:23: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중계동 영어학원 대치기억영어가 예비 중학생을 위한 문법 과정을 신설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개설한 예비 중학생을 위한 문법 과정은 전국 어디서나 수강할 수 있도록 온라인 줌수업으로 진행한다. 중학 문법은 원장과 1대1로 수업이 이뤄지며, 하루에 영어 문법의 기본기를 끝낼 수 있도록 ‘1일 단과’ 프로그램이다.

 

이형 원장은 “중학교 입학을 앞둔 시기에 학생들이 가장 어렵게 느끼는 영어 문법을 단기간에 마스터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고교 어법, 리딩스킬, 공부의 기술 등 다양한 강좌를 ‘1일 단과’ 형태로 마련했다”라고 말했다.

 

대치기억영어는 자체 개발한 영어단어 암기 프로그램 ‘1일 1000단어’를 기반으로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줌수업으로 이용 가능한 강좌는 ‘1일 1000단어’를 비롯하여 ▲1일 200단어 ▲1일 단과 ▲CNN 듣기반 등이 있다.

 

‘1일 200단어’는 정식 수강 전에 체험을 원하는 학생을 위해 새롭게 마련됐으며 체험 후 단과로 업그레이드 시 체험단과 회비는 전액 환급된다.

 

또한, 소리기억술을 통해 듣기 능력 향상을 돕는 CNN듣기반과 고교 모의고사 문제풀이반, 문법 문제풀이반도 온라인 줌수업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밖에 수능과 내신을 한번에 대비할 수 있는 종합반은 단어와 듣기, 문법, 독해 등 모든 영역을 다루며,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수강할 수 있다.

 

이형 원장은 “다른 학원에 비해 영어단어 암기를 강조하는 이유는 고등학교 입학 후 필수 단어 수가 크게 증가하면서 ‘영포자’가 되는 학생이 많기 때문이다. 시간적 여유가 있을 때 장기기억술을 활용하여 단어를 충분히 암기한다면 보다 효율적인 수능, 내신 대비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