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북 메가스터디학원, ‘2023 윈터스쿨’ 개강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12-15 08:5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강북 메가스터디학원이 2023년 1월 2일 윈터스쿨을 개강한다고 밝혔다. 윈터스쿨은 겨울방학 기간 동안 집중 학습과 규칙적인 생활을 통해 학습의 내실을 다지는 프로그램이다.
2023 윈터스쿨은 ‘올바른 학습의 습관화’를 목표로 한다. 이를 위해 탄탄한 커리큘럼과 전문적인 강사진의 수업으로 학습 동기를 부여하며, 1:1 질의응답 시스템을 통해 수업 시간에 배웠던 내용을 한 번 더 알아갈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내신과 수능이라는 두 가지 과제를 해결해야 하는 예비 고3 학생들에게는 ‘이감 모의고사’를 정규 수업으로 편성, 고3 진학 후 처음 치르는 3월 모의고사와 6월 모의평가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고교 진학을 앞둔 현 중3 학생들과 곧 고3이 될 현 고2 학생들에게는 내신 성적 향상을 위한 맞춤형 학습 컨설팅이 수시로 제공될 예정이다.
학원 관계자는 “재원생들이 제대로 된 환경에서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학습 관리가 가능한 최신식 ‘1인 지정 프리미엄 자습실’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라며 “친절한 학습 도우미 역할을 하는 관리 시스템을 통해 면학 분위기 조성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최신식 시설로 쾌적한 학습 환경을 갖추고, 치밀한 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본원의 2023 윈터스쿨을 통해 공부 습관을 올바르게 형성한다면, 성적 상승은 자연스러운 결과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전화 예약을 거쳐 진행되는 전문 컨설턴트와의 1:1 대면 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