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하트수학학원, 1월 2일 예비고1 8주 10 to 10 윈터스쿨 개강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12-05 10:17: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바하트수학학원이 은평구 예비 고1학생을 위한 겨울방학캠프를 개강한다.
수학을 중심으로 국어, 영어 필수과목을 강의하며, 총 12주/8주 과정으로 진행된다. 은평구 바하트학원은 인근 8개교 내신분석에서부터 수능기출 및 모의고사 유형 분석을 통해 학생들이 기복 없이 안정감 있는 수학 점수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
또 다가오는 “겨울방학 예비고1 윈터캠프”를 12월 3일 1차개강, 1월 2일 2차 개강을 진행한다.
내신/수능대비 평일과 주말 10 to 10 집중반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메타인지를 활용한 자기주도학습과 강낭 대치동의 최고의 강사진과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수업일정을 만들어 두었으며, 교육개강에 따른 예약 접수한다.
아울러, 수학전문 스터디카페 개원에 따른 원생도 모집한다. 관리형 스터디카페는 섬세하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과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 깔끔한 내부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해당 학원에 등록한 중/고등학생은 스터디카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수학전문 스터디카페에 등록하는 동시에 학생의 학습 환경과 스케줄에 대한 정보를 수집하고, 그 정보를 바탕으로 전문 학습 관리 선생님이 상담 방향을 정하고 더 효과적인 학습 전략과 커리큘럼 수립한다.
이진욱원 장은 “엄격하고 체계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과 입실과 동시에 시작되는 학습 관리로 학생이 입실하고 퇴실하는 동시에 학부모님께 문자를 발송하며, 지각할 경우에는 곧바로 학부모께 연락드린다”라며 “학생의 학습 상황에 대한 모든 내용은 데이터로 저장되고 4주 단위로 정리해 월간 테스트 성적과 함께 발송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각 과목 수행평가에 활용 가능한 다양한 학습자료도 무료로 제공하고 있어 수행평가에 큰 부담을 느끼고 있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전용 스터디카페는 매일 오전 10시부터 저녁 12까지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에 대해서는 학원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교육 상담을 진행 중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