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학생 멘토링 전수”. 겨울방학캠프 ‘위캔캠프’ 73~75기 추가 모집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11-24 14:04: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서울대 학생들의 멘토링을 전수받을 수 있는 겨울방학캠프 ‘위캔캠프’가 73기~75기 추가 모집을 받는다.

 

이번 모집은 중학교(1~3학년)와 고등학교(1~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기수별로 선착순 60여 명만 참가 가능하다. 캠프 일정은 2023년 1월 6일부터 2박 3일간 진행된다.

 

위캔캠프는 서울대학교 우선선발 정예 멘토들이 과목별 학습법을 생생하게 전수할 예정이다. 특히 참가 학생 1명당 6명 이상의 멘토가 배정되어 있다.

 

또한 캠프 참가자들의 건강을 위해 풀무원의 엄선된 영양 식단과 음식을 제공한다. 아울러 참가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키며, ‘코로나 대비 3단계 방역 클린존’을 운영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기수별 태도우수학생에게는 장학금 혜택을 제공한다. 참가 학생 전원에게는 ▲위캔수학 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위캔 한국사 등 혜택을 지원한다.

 

한국진로개발원 관계자는 “해당 캠프는 성적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실전 멘토링을 서울대 멘토들에게 받을 수 있다. 주입식 공부법에서 벗어나 실전 학습법을 배울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성원에 힘입어 모집 기수가 빠르게 마감되고 있다. 현재 73기부터 75기까지 추가 모집을 진행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덧붙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