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학습지 밀크티, “유아 영어 파닉스 제대로 챙기려면 기초부터 배워야”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11-19 10:5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5세~6세 유아 학습 시 상호작용을 통해 소통하며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영어 단어나 파닉스, 영어듣기 실력을 높이는데도 일방적인 학습보다는 직접 듣고 말하면서 따라하고 놀이처럼 즐길 수 있다면 학습 효과는 더욱 좋아진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유아학습지 ‘밀크T아이’는 4세, 5세, 6세 유아들이 즐겁게 영어학습을 하며 기초부터 유아 영어파닉스 실력을 쌓을 수 있는 AI 인공지능 음성인식 학습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주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아들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돕는 유아학습지 밀크티아이는 연령과 수준에 맞는 유아 영어 파닉스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적으로 영어 노래로 공부하고, 학습한 내용들에 대해 스토리를 이해하고 표현하며, 영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즐거운 신체 감각을 활용해 온 몸으로 배우기 때문에 유아의 기억 속에 더욱 오래 남게 된다.
추가로 원어민 선생님의 AI 인공지능 학습에 따라 애니메이션을 함께 보고 듣고 따라 말한 뒤 자신이 생각하는 내용이나 대화의 흐름을 직접 영어로 말해볼 수 있다. 유아 학습생이 영어 말하기를 진행하면 AI 엔진이 음성인식을 하고 답안을 분석한 뒤 맞춤 학습을 정교하게 제공해준다.
그 외에도 파닉스 실력 향상을 위해 AI 튜터링의 도전 말하기왕, iSpeak, iSpeak 플러스 과정도 별도로 운영 중이며, 인공지능 유아학습지를 통해 자유롭게 대화하며 유아영어에 대한 즐거움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AI 인공지능을 활용한 유아 영어 파닉스 학습은 유아학습지 천재교과서 밀크티아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 가능하며, 이곳에서는 현재 스마트학습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 중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