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스쿨, 2022 2학기 중간고사 성적향상 수기 공모전 진행…누적 수기 총 8999건 돌파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11-04 10:55: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초중고 온라인학습 나인스쿨이 2022년도 2학기 중간고사 시험 후 성적향상 수기 공모전을 진행, 누적 수기 총 8,999건을 돌파했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0월 4일부터 10월 18일까지 2주간 모집했던 2022년도 2학기 중간고사 성적향상수기 공모전에서 최종 6명의 학생이 당선자로 선정됐다.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강동구 소재의 중학교 1학년 재학생 신 모군은 “초등학교 때와는 확연히 달라진 주요 과목들로 인해, 공부하는 데 막막함을 느꼈다”라며 “나인스쿨 생생라이브를 통해 놓쳤던 강의도 다시 보기로 쉽게 복습하고, 직접 원하는 대로 시간표를 만들어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어서 좋았다. 덕분에 수행, 단원, 형성 평가에서 모두 만점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우수상에 당선된 경기 안산시 소재의 초등학교 5학년 이 모군은 “과목별 강사들이 가르쳐주는 중요한 개념 정리는 물론, 단원평가 및 수행평가 대비를 위해 다양한 기출 예상문제를 풀어볼 수 있는 ‘만점솔루션’까지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학습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또 장려상을 수상한 울산광역시 소재의 중학교 3학년 김 모군은 “나인스쿨로 학습한 지 올해로 3년째”라며 “라이브 강의와 정규강의, 그리고 시험 예비특강을 단계별 학습을 통해 성적 관리에 많은 도움이 되었다. 특히, 자신감이 부족했던 수학은 서술형 강좌를 통한 문제풀이 및 선생님과 1:1 맞춤상담을 통해 꾸준히 공부한 결과, 시간 내 풀지 못했던 문제의 정답을 맞춰서 뿌듯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에 복진환 대표는 “학년이 바뀌고, 학기가 바뀔 때마다 공부에 대한 어려움이나 자신감 부족을 느끼던 학생들이 온라인 학습을 통해 성적향상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게 됐다는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앞으로도 많은 학생의 학습 발전을 위해 다양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업체는 학생들의 수기를 통해 의견을 청취하여 보강해야 할 사항을 파악 후 업그레이드를 하는 등 수강생이 공부하기 적합한 환경 조성에 힘쓰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