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과서 초등인강 ‘밀크티’, 독서습관을 위한 ‘밀크T 북클럽’ 서비스 오픈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2-10-06 10:39:00
초등학생을 둔 많은 학부모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 중 하나가 바로 독서 습관일 것이다. 책을 좋아하는 것에서 나아가 다양한 종류의 책을 읽고 자신이 생각을 표현하는 것은 물론 올바른 독서 습관 형성까지 돕는 것이 좋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T초등'이 초등학생들의 독서습관 형성은 물론 생각 표현하기, 자신감 키우기 등 표현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밀크T 북클럽'을 대대적으로 오픈했다는 소식이다.
지난 4일 새롭게 오픈한 '밀크티 북클럽'은 밀크T 초등 정학습생 1~6학년을 대상으로 신규 가입 서비스를 시작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독서 전문가가 엄선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날 수 있다.
초등인강 밀크T 북클럽은 4가지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먼저 AI 인공지능 지니아를 기반으로 독서 성향 및 능력을 테스트한 뒤 1:1 맞춤 도서를 제공받을 수 있다. 독서를 처음 하는 초등학생도 즐길 수 있도록 인공지능이 최적화된 독서 코스를 추천하는 것이다.
또한 '온책 읽기'와 '테마 읽기', '교과 읽기' 등 체계적인 독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일일 학습 콘텐츠를 선보이며, 교과 연계 도서 및 수상 도서, 추천도서 등 독서 전문가가 추천한 양질의 도서를 이북(E-bbok)과 오디오북, 애니메이션 형태로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다른 학습생과 독후감이나 별점 등 독후 활동을 공유하며 소통할 수 있는 커뮤니티 공간도 마련했다.
초등인강 밀크티 관계자는 “밀크T 북클럽은 학습생을 정교한 독서 시스템을 통해 학습생들의 성향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초등학생들이 자신의 수준과 취향에 맞게 독서를 함으로써 즐거움과 습관으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천재교과서는 밀크티 북클럽 출시를 기념한 독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북클럽 전체 학습생을 대상으로 내달 30일까지 AI 추천 책장에서 지니아가 추천하는 책을 끝까지 읽은 뒤 도장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CU 모바일 금액권 및 밀크T CUP 포인트를 증정한다.
한편, 초등인강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현재 초등학교 2학기를 대비할 수 있는 스마트학습 무료체험 및 학습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7세 예비초등학생부터 초등 고학년까지 학년별 맞춤학습을 통해 성적 향상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