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세계 유명 대학 멘토와 함께하는 ‘위캔캠프’ 겨울방학캠프 71기 공식 접수 시작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09-29 11:01: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서울대학교 및 세계 유명 대학의 멘토들과 함께하는 ‘위캔캠프’가 71기의 공식 접수가 시작됐다.

 

2023년 1월 6일부터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진행될 71기 겨울방학캠프 ‘위캔캠프’는 서울대학교 및 세계적인 글로벌 대학교의 멘토들이 함께할 예정이다.

 

모집대상은 중학교(1~3학년)와 고등학교(1~3학년) 학생이며, 기수별로 선착순 60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캠프의 경우 캠프 참가자에게 입시와 학교 시험에 최적화된 실전학습법을 전수할 예정이다. 이때 명문대생이 직접 공부습관을 바로잡아줘 많은 도움이 되어줄 것으로 보인다.

 

이와 함께 ▲학습동기부여 ▲목표설정 ▲진로진학 ▲학과탐색 ▲시간관리 ▲부모 ▲인성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한 집중형 멘토링을 제공한다. 특히 참가 학생 1명당 6명 이상의 멘토가 배정돼 성적 향상의 비법을 포함한 다양한 프리미엄 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캠프 측은 참가 학생들에게 ▲시원스쿨 인강 ▲위캔수학 M 중등수학 통합 1주일 완성 인강 ▲위캔영어 140제 ▲위캔 한국사 ▲학과 적합성 진로진학 진단검사 무료 제공 ▲온라인 진로 다이어리 커리어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기념 티셔츠, 텀블러, 볼펜, 전용 교재와 노트, 도서, 문제집도 증정한다. 또 기수별 태도 우수학생에게 장학금을 증정해 공부 동기부여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아울러 캠프 참가자들의 편리한 생활환경을 위해 풀무원의 엄선된 영양 식단과 최상의 음식을 제공한다. 또한, 위급상황에 대비해 야간 당직 지도자를 상주시키고 있으며, 코로나19 감염을 막기 위해 ‘코로나 대비 3단계 클린존’도 운영하는 등 안전한 캠프 환경 조성에도 집중하고 있다.

 

한국진로개발원 관계자는 “해당 캠프는 서울대, 세계 일류 글로벌 대학교 멘토가 학습법과 시간 관리법, 진로 등에 대한 실전 멘토링을 하는 자기주도학습캠프”라며 “학교에서 벗어나 선배들의 실전 경험을 생생하게 들을 수 있어 학생들이 시야가 넓어질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러한 까닭에 학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많은 분이 신청해주고 계시다. 71기가 진행되는 동안 매회 꾸준히 조기 마감되는 것이 그 증거라 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