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텔프 강의 11년 내공, 이유정지텔프 최신 기출 경향 반영 개정판 출간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2-09-21 13:1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합격의 법학원은 이유정 지텔프 문법편, 독해편 교재 개정판을 출간을 기념하여 지텔프 65점 대비 동영상강의 패키지 구매 시, 새로 개정된 교재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교재는 11년간 지텔프 실강을 매월 진행하며 수강생과 소통한 이유정 강사가 최신기출 경향을 반영하여 만들었다.
또 개정 교재 출간에 맞춰 동영상 강의를 오는 10월 4일 개강한다. 아울러 신규강의가 포함된 65점 목표 패키지는 9월 21일부터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이유정 강사는 “학생들이 스스로 쉽고 정확하게 지텔프 문법 문제를 이해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라며 “이번 지텔프 문법 개정서에는 문법 유형과 해석유형을 구분하여 한눈에 문제접근법을 파악할 수 있도록 정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지텔프 독해 난도가 올라간 것은 사실이지만, 제대로 된 학습법으로 공부한다면 걱정할 정도는 아니다”라며 “독해문제를 풀기 위해서는 어휘암기와 직해연습은 필수”라고 강조했다.
한편, 합격의법학원에서는 지텔프 65점을 목표로 하는 학생 중 독해 점수로 고민하는 수험생이 많아 올해부터 매월 지텔프독해3주완성반을 실강으로 개강하고 있다.
지난 9월 19일 개강하여 수업이 진행 중이며, 다음 달 17일에 ‘빡시게지텔프3주독해완성반’을 개강할 예정이다.
이유정 지텔프 강사는 네이버 All In One 지텔프 카페에서 수강생과 지텔프 공부방법 교재에 대해 직접 소통하고 있다.
참고로 GTELP는 문법과 독해 비중이 높아 수험생들이 선호하는 공인영어시험이다. 5급 공무원, 세무사, 공인회계사, 공인노무사, 감정평가사 시험에서 지텔프 65점이 필요하다.
또 군무원시험에서는 지텔프 시험 점수 32점 이상이면 접수할 수 있다. 올해부터 경찰공무원시험에, 내년부터는 소방공무원시험에 영어검정제로 지텔프 43점 이상의 성적을 제출해야 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