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민트영어, 신규회원 대상 ‘원어민 1:1 영어회화 수업’ 최대 60% 할인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9-21 10:13: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6년 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선정된 민트영어가 ‘1:1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을 최대 60% 할인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것으로 원어민화상영어 수강 상품 6개월, 12개월 과정 신청 시 기존 할인에 추가 할인을 더하여 최대 60%까지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더욱이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벤트에 참여하는 경우 포인트를 즉시 적립해주는데, 포인트를 수업 변환권으로 교환하는 경우 추가 수업을 들을 수 있다. 포인트 적립 시 추가 수업을 바로 들을 수 없어 비용 걱정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온라인영어회화 수업은 해외에서 거주 중인 원어민 교사와 함께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다. 원어민들의 표현과 억양을 자연스럽게 익힐 수 있어 현지 영어회화가 트인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수업 후 특별관리 솔루션을 제공해 수업 중 문법 오류나 어색한 표현을 자연스럽게 교정할 수 있다.

 

관계자는 “민트영어는 효과적인 영어 학습이 될 수 있도록 재밌고도 유익한 화상영어, 전화영어 커리큘럼을 선보여 왔다. 앞으로도 색다른 영어학습 서비스를 제공해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들을 수 있는 화상영어, 직장인비즈니스영어 등을 교육하는 대표 선두주자로 나아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1:1 원어민 영어회화’ 수업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원어민 무료 수업 체험도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