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 2024대입을 위한 ‘9월 수능스타트 UP반’ 기초선행반 개강

마성배 기자

gosiweek@gmail.com | 2022-09-09 09:01:00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은 2024학년도 대입합격을 위한 수능기초 완성반인 ‘9월 수능스타트 UP반’이 오는 9월 19일에 개강한다고 밝혔다. 한 반 8명 이내 소수로 인하여 모집은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이번에 개강하는 2024학년도 수능대비 9월 수능스타트 UP반은 수능 준비에 바탕이 되는 기초부터, 수능의 기초가 필요한 노베이스 학생과 검정고시생 등을 대상으로 학생 한 명 한 명에 맞는 밀도 높은 개인 학습과 코칭을 통해 수능 기초의 완성을 목표로 한다.

 

본원의 특징은 소수 정원으로 반편성이 이루어진다는 것이다. 20~30명 대규모 인원 수강으로는 개인의 약점 보완이 힘들기 때문에 학생 개개인의 기초학습 능력 배양을 위해 한 반에 8명 내외의 소수로 편성하여 정규반 진입 전 고득점을 향한 기초 실력 확립을 다진다는 것이다.

 

각 과목 담당 선생님들과의 소수 정예 학습은 기본이 부족한 노베이스 학생들이 단기간에 최고의 학습 효과를 발휘할 수 있도록 세심하고 빈틈없는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게 하는 시스템이다.

 

학원 관계자는 “한걸음 빠르게 시작하는 재수기초 선행반은 과목별 기본, 핵심정리와 올바른 공부 습관을 익힘으로써 앞으로 보내게 될 1년간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라며 “수능 등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수학 집중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기초 및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도 1학기가 시작되는 23년 상반기에는 완벽한 기본 실력 확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대치베스트다빈치학원은 학생에게 진심으로 가르친다는 슬로건 아래 극소수 정예 8명으로 반편성을 하고 매일 리뷰 테스트(수학/국어)를 통하여 그 결과에 따라 1:1 클리닉 수업을 진행한다. 성적향상은 본인의 위치와 성적분석에 따른 피드백으로 많은 학습량을 스스로 이루어야 가능하다. 부족한 과목과 취약점을 정확하게 파악해 시간 안배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도록 학습플래너를 작성하고 재수에서 오는 스트레스와 체력 저하가 성적에 발목을 잡을 수 없도록 상시 담임선생님의 상담과 수학/국어/영어 과목에 대하여 책임관리를 실시한다.

 

지난 해에도 평균 7등급에 그쳤던 한 학생을 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서 2등급의 인재로 길러내 연세대 정시에 합격시키는 등 놀라운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학원 관계자는 “학생들이 처음에는 다소 답답하고 힘들게 느껴질 수 있지만 하루하루 지나가면서 매일 향상되는 본인의 실력을 더욱 뿌듯하게 바라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말한 대입합격을 위한 기초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해당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