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쿰100 재수기숙학원, 노베이스를 위한 재수 기초 선행반 9월 개강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9-08 17:5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치쿰100 재수기수학원에서 노베이스 학생들을 대상으로 재수 기초 선행반(재수선행 프라임반 / 재수 기초 특별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9월 25일(일) 개강하는 재수 기초 선행반은 정고시생, 자퇴생, 군전역, 노베이스 수능준비생 등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모집 중이다.
올해 검정고시를 합격했거나 군전역 후 다시 대입을 준비하려고 하는 노베이스 학생들은 최근 수능준비를 해본 경험이 없기 때문에 기초부터 차근차근 준비해가는 과정이 필요하다.
학원 관계자는 “재수종합반에 들어가자니 수업을 따라갈 자신이 없고, 독학을 하자니 어디서부터 어떻게 공부해야할지 막막할 것”이라며 “획일화된 수업보다 좀 더 케어받고 플랜 수립부터 질의응답까지 선생님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재수기숙학원을 찾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학원 측은 “재수 기초 선행반은 소수정예로 반 편성이 이루어진다”라며 “학생 개개인의 기초학습 능력 배양을 위해 한반 정원 7명 내외 소수 편성, 정규반 진입 전 고득점을 향한 완벽한 기초 실력 확립을 다지는데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번 재수 기초 선행반의 핵심은 완벽한 대념 정립으로 각 과목 완전 정복을 목표로 하는 ‘Set-Up 프로그램’이다. 강화학습프로그램인 set-up 훈련으로 과목 전체를 관통하는 근본 개념을 시간의 경과에 따라 흐려지는 기억이 아닌 뇌의 사고 구조와 뼈 속에 새겨넣어 궁극의 성적 향상 결과를 보여준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개념 set-up을 통해 파트별 개념 백지 테스트를 통한 국어 수학 탐구 과목의 완벽한 기본 개념을 완성하고, 개념 set-up이후 관련 문제 풀이를 통해 확실한 개념 체화 및 응용 문제 해결력 습득을 갖도록 한다.
재수 기초 선행반은 수학과 국어 학업 성취도를 알아볼 수 있는 반편성고사를 통해 수준별로 반을 편성하고, 개인별 시간표를 편성하여 취약과목을 집중적으로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각 과목 담당 선생님들과의 소수 정예 학습을 통해 기본이 부족한 노베이스 학생들이 단기간에 최고의 학습 효과를 발위할 수 있도록 디테일하고 빈틈없는 관리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특히 주목해야 하는 부분은 수학집중프로그램으로 학원만의 특별한 커리큘럼과 주말 테스트, 수학 선생님 상시 대기를 통해 언제든 질문하고 해결할 수 있는 1:1 질의응답 시스템 등으로 실질적인 수학 성적 향상을 목표로 한다.
학원 관계자는 “한걸음 빠르게 시작하는 재수기초 선행반은 과목별 기본, 핵심정리와 올바른 공부 습관을 익힘으로써 앞으로 보내게 될 1년간의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라며 “수능 등급에 큰 영향을 미치는 수학 집중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기초 및 기본이 부족한 학생들도 1학기가 시작되는 23년 상반기에는 완벽한 기본 실력 확립을 기대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