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정고시 인강 전문 ‘국자감’ 23년 4월 시험 대비 전과목 종합반 개강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9-06 09:41: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검정고시는 과거에는 정규 교육 과정을 받지 못한 학생들이 학력 취득을 위한 대체 수단으로 이용이 되었다면, 최근 들어서는 대학 입학을 위한 여러 방법의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해 검정고시는 지난 8월 11일에 치러진 2022학년도 2회 검정고시를 마지막으로 끝이 났다. 이에 맞춰 온 오프라인 검정고시 전문 학원가들은 23학년도 검정고시반 개강 준비를 위해 분주히 움직이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진행 중인 코로나의 여파로 인하여 직접 학원에 방문하여 대면 강의를 진행하는 것보다는 비대면 강의나 인터넷 강의를 통해서 공부하는 것에 매력을 느끼는 학생들이 늘고 있다.
검정고시 전문 인터넷 강의 사이트 국자감은 2023년 4월 검정고시 대비 전과목 종합반’이 9월 1일 개강되었다고 밝혔다.
업계에서 유일하게 검정고시만 다루는 검정고시 전문 인강 사이트이며, 검정고시로 명성이 자자한 한양학원에서 직접 강의하는 사이트로 알려져 있다.
전과목 종합반에서는 국자감 교재들을 무료 제공해줄 뿐만 아니라 고졸(영어, 수학, 과학) 중졸(영어, 수학) 기초강의를 제공해주며 스마트폰 태블릿PC 강의와 온라인 모의 모의고사도 제공한다.
또한 교재 구성과 커리큘럼에 따라서 정해진 대로 학습만 하게 되면 기본기부터 심화 과정까지 모두 완성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현재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을 하는 모든 인원을 대상으로 강의 시청과 교재 구매 시 사용이 가능한 포인트 적립을 해주며, 7일간의 기초강의 무료 수강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밖에도 이용자들에게 주어지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벤트와 전과목 종합반 수강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