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과외, 이동시간 절약 온라인 ‘화상과외’ 지도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9-01 10:5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메타인과외는 이동시간을 절약해 주고 인터넷이 가능하다면 전국 어디서든 수업을 들을 수 있는 온라인 ‘화상과외’ 프로그램을 통해 수업을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초등학생 5학년부터 고등학생 3학년까지 신청 가능하며 무료 1회 수업을 제공하고 있어 수업 방식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신청 절차는 전화상담을 통해 학생의 공부 상태와 진도, 성적, 목표, 성향, 약점 과목 등을 파악한다. 이에 적합한 학습과목 선정과 담당 강사를 배정하고 무료 체험 학습 일정과 장비 테스트 및 조작법을 안내한다. 이후 일정에 따라 무료 체험이 진행되며 계획된 진도 학습과 학생에게 적합한 학습 관리가 이어진다.
무료 체험 학습 후에는 학습에 대한 만족도를 파악하고 학생이 계속 수강할 경우 사후 관리 들어간다.
일대일 학습코칭을 지도하고 있는 본원은 실시간 학습 간 녹화도 가능해 수업 후 기억이 나지 않거나 복습을 원할 경우 다시 보기를 할 수 있다.
박은숙 강사는 “진도 나가는 것에만 목표를 두지 않고 과목별 학생에게 맞춰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첫 방문하는 학생에게는 1회 무료 학습 기회를 제공해 체험 후 정규 수업으로 이어 관리받을 수 있으니 과외수업을 찾는 학생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본원에서는 일대일 비대면 온라인과외 이외에 실제 대치동 강사진이 직접 집에 찾아가 지도하는 방문과외와 수시와 정시 컨설팅도 운영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