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원편입기숙학원, 국내 유일 편입 시험에 최적화한 시스템으로 승부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8-17 15:23: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국내에 하나뿐인 ‘김기원편입기숙’ 학원이 2022학년도 편입 입시에서 정원 40명 중 36명이 최종 합격해 90%의 합격률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김기원편입기숙 학원 원장은 “김기원편입기숙은 매년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최상위권을 포함한 서울권 대학 합격자를 다수 배출하고 있다. 특히 2022학년도의 경우 90% 합격률을 보였는데, 이는 1:1로 세심히 지도하는 관리 시스템과 하루 평균 12~13시간의 압도적인 학습 시간의 결과라고 생각한다”라며 “김기원편입기숙은 1년 24시간 운영되는 기숙학원으로 정원 40명이라는 소수 정원제로 관리 및 수업이 진행되기 때문에 생활 관리와 학습 관리가 모두 케어가 가능하다”라고 말했다.

 

김기원편입기숙은 학생 개별 타겟팅으로 학습 관리를 운영하며, 1대1 코칭 시스템으로 개별 맞춤식 집중관리를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기본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을 위해 그룹과외지도가 집중적으로 병행되어 빠른 시간에 기본기를 닦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입학 초기에 학생의 지원 정보와 자료 등을 분석해 장단점을 파악하고 편입 입시에 학생 개인별 최적화된 방법을 찾아내어 집중적으로 지도한다. 특히 입시의 작은 변화에도 바로 대응할 수 있도록 입시가 끝날 때까지 컨설팅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김기원편입기숙 관계자는 “편입시험까지 누구에게나 동일한 시간이 주어지지만 주변 환경과 습관을 통제할 수 있는 학생과 그렇지 못한 학생의 결과는 다를 수밖에 없다”라며 “학생의 자신감을 고취시키고 학습의 시행착오 없이 원하는 대학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도울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김기원편입기숙’은 소수 정원 선착순으로 현재 입소생을 모집중에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