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인강 밀크티, 여름방학 혼공습관 쌓는 홈스쿨링 서비스 공개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08-10 16:58: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학습 밀크티 초등이 집에서도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초등 홈스쿨링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밀크티의 초등 홈스쿨링 커리큘럼의 대표적인 콘텐츠와 서비스는 크게 3가지로 이루어져 있다. 진단평가, 수준별 학습, 학습 관리 시스템이다.
밀크T 초등의 진단평가의 경우 학습생의 부족한 영역을 문제 풀이를 통해 파악하고 개선점을 찾아주는 프로그램이다. 이전 학기에서 공부한 초등과목 교과서 단원에 대한 학습생 자신의 실력을 평가하게 된다. 평가 후에는 자신의 실력에 맞는 영역별 추천 영상 학습이 가능하도록 인공지능이 이끌어준다.
초등인강 밀크티의 진단평가를 통해 학생 개개인의 맞는 개별 학습 커리큘럼이 제시되어 보다 정밀한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것이다.
학습 관리 시스템도 체계적이다. 밀크티를 이용하는 학습생에게는 담임 선생님이 1:1로 배정된다. 기존 초등학원이나 초등인강은 관리선생님이 없거나 다대다 관리로 진행됐었던 경우가 있었다. 초등인강 밀크티의 경우 주기적으로 관리선생님과의 전화 상담과 화상 수업이 이뤄져서 혼자하는 공부임에도 부족함 없이 학습관리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처럼 밀크티 초등의 모든 학습은 학생의 진도와 수준에 따라 진행된다. 학습 시작 전 진단평가를 이용해 실력 파악한 후 학습성향부터 패턴과 성취도, 취약점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그에 맞는 진도와 수준을 설정할 수 있는 것이다.
천재교과서 밀크T 초등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