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 7월 31일까지 ‘전화영어 최대 55% 할인 이벤트’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7-27 08:58: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전화영어 최대 5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브랜드 선호도 1위에 이어 고용노동부 주관 2022년 강소기업에 선정된 것을 기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고용노동부는 매해 성장 가능성이 높고 근로조건이 우수한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강소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철저한 선정 기준을 통과해 강소기업으로 선정된 민트영어는 오는 31일(일)까지 전화영어 6개월 상품 구매 시 25% 할인, 12개월 상품 구매 시 5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신규 회원과 기존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 모두 참여 가능하며, 계정당 1회만 할인가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이벤트의 경우 필리핀 강사가 전화영어 수업을 맡아 이끌기 때문에 원어민과의 대화를 통해 회화 실력을 키우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자사의 전화영어 수업은 원하는 날짜에 맞춰 들을 수 있어 바쁜 업무 또는 학업 스케쥴 때문에 학원에 다닐 시간이 부족한 이들에게 적합하다. 또한 단순 대화에 그치지 않고 수업 후 1:1 초밀착 피드백과 함께 수업 녹음파일 첨삭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 어린이부터 초등,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학생들이 전화영어 수업을 통해 회화 실력을 쌓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의 전화영어 할인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