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학원 YBM신촌센터, 토익스피킹·오픽 본격 개강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07-06 11:3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토익학원 YBM신촌센터에서는 7월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스피킹, 오픽(OPIc) 평일반과 주말반을 개강한다고 6일 밝혔다.

 

특히 단기간에 목표 점수 달성이 필요한 수강생들을 위해 토익스피킹, 오픽 수업을 2주·3주·4주 완성반으로 구성해 운영한다.

 

전국 YBM 토익스피킹 1위 임한빈 토스는 실제 시험장과 같은 환경에서 실전 모의고사를 진행해 학생들의 시험 부담을 낮추고 주말 무료 특강, 수업 동영상 제공 등으로 결석이나 수업 도중 놓친 부분에 대해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강사가 직접 무료 전용 스터디룸을 제공해 수강하는 학생들이 와서 공부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놓았다.

 

임한빈 토스는 7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시험 응시료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에는 토익스피킹 응시료 50% 할인도 제공하고 있다.

 

아시안게임 영어아나운서 출신의 조쉬 강사가 수업하는 올킬 오픽 수업도 마찬가지로 2·4주 완성반을 운영한다. 조쉬 강사는 삼성그룹 임직원을 대상으로 오픽 수업을 진행하고 최다 AL을 배출한 것으로도 알려져 있다.

 

올킬 오픽은 강사와 수강생 1:1 오픽 컨설팅과 직접 말하고 피드백을 받는 마이크 트레이닝 수업 방식으로도 진행된다. 또한 오픽, 회화, 영작, 면접까지 아우르는 범위에 걸쳐 스토리텔링 완성을 돕는다. 더불어 7월 수강생을 대상으로 1개월 내 AL 달성과 수강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고 1주 이내 응시한 시험에서 IH 이상 달성하고 수강후기를 작성하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학원 관계자는 “수강생들을 위해 사물함, 복사기, 전용 스터디 공간, 무료 와이파이, 영어·중국어·일본어 무료 레벨테스트, 청강, 여성 파우더룸 구비, 수강생 무료 주차 지원을 통해 각종 편의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최상의 학습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토익·토익스피킹·오픽·토플 등 전문 강사들이 1:1 고객 맞춤 오프라인 상담과 강사별 카톡채널을 통한 온라인 상담을 통해 수강 레벨 결정부터 학습 방향 설계까지 돕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YBM신촌센터는 7월 4일 평일반 개강을 시작으로 7월 9일 토요일 주말반과 7월 11일 월요일과 7월 18일 월요일 2주반 개강이 진행된다고 한다. 자세한 내용은 YBM신촌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