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아어학원, 1:1 온라인 원어민 화상영어 론칭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6-30 16:35: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직장인 대상 성인영어학원 오피아어학원이 오프라인 1:1 과외식 수업을 그대로 온라인 화상강의로 수강할 수 있는 오피아 LIVE 과정으로 온라인 교육시장에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2022년 상반기부터 원어민 화상영어를 시작한다.
원어민 화상영어는 레벨별로 제공되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되는 수업으로 북미, 필리핀 원어민에게 현지에서 사용하는 표현들을 배우고 스피킹 교정을 받을 수 있는 수업이다. 일반회화, 비즈니스, 토론, 뉴스 등 다양한 수업과정이 마련되어 있어 수강생의 학습 목표와 성향에 맞춰 수강이 가능하다.
오피아어학원은 수원, 강남, 동탄 그리고 송도까지 전국 4개에 직영분원을 보유하고 있는 성인영어회화학원이다.
2016년 3월 수원오픽학원으로 첫 개원하여, S그룹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한 만족도와 선호도 조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왔다. 강남에서 시작하여 지방으로 지점이 확장되는 일반적인 사례와는 달리, 오피아어학원은 직장인들의 높은 만족도를 바탕으로 수원에서 강남으로 역진출한 독특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왕초보영어회화, 원어민영어과외 등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며, 그 중에서도 개개인의 업종과 직무에 맞추어 비즈니스영어 이메일, 회화표현을 배우는 과정이 인기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비즈니스회화 과정은 1:1로 개인의 산업과 직무에 맞춘 표현을 교정하는 방식의 실무 밀착형 수업을 제공한다. 따라서 수강생들은 미팅, 주재원 파견, 화상회의, 컨퍼런스콜 등 필요한 내용만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지방, 해외에 있는 수강생들은 오피아 LIVE 과정을 통해 화상으로 오피아어학원의 강사진의 실시간 1:1 맞춤 수업을 받을 수 있다”라며 “일대일 영어회화 과정이기 때문에 주부 기초영어회화부터 직장인 비즈니스영어까지 다양한 레벨과 니즈의 맞춤 수업이 가능하여 지방과 해외거주자들의 화상영어 수강신청이 급격하게 늘었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피아어학원은 대학생 여름방학 기간인 7월부터 8월까지 낮시간대의 수강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방학 기간동안 단기에 달성할 수 있는 오픽, 토익스피킹, TSC 등의 외국어 자격증을 취득하고자 하는 대학생들과 영어회화 실력을 늘리고 싶은 모든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오피아어학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