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민병철어학원, 끝장토익 여름방학 특강 사전등록 개시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06-27 14:52: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인천 민병철어학원은 7월 방학을 맞아 끝장토익 △첫토익 스타트 △700+반 △850+반 3가지 RC+LC 종합반을 개설하여 지난 21일부터 사전등록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끝장토익은 4년 연속 방학 특강 등록 마감강좌로 올 2022년 특강도 사전등록 시작과 동시에 조기마감이 예상된다고 학원 측은 전했다.

 

인천 민병철어학원 토익 대표강사인 김연아 강사는 매월 TOEIC 시험을 응시하여 TOEIC 시험의 기출 경향과 달라지는 문제의 유형을 직접 비교 및 분석하며, 교재까지 직접 제작하고 있다.

 

또한, 수강생들의 요청에 의해 2020년도부터 실시간 온라인 동영상 강의로도 제공되며, 실시간 스트리밍 동영상 강의 외에, 모든 수강생들에게 현장 수업 녹화 동영상도 제공된다. 이는 실제 강의에서의 명쾌한 해설, 스파르타식 강한 밀착관리와 함께 시너지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인천 주안 민병철어학원 김은종 대표는 “매해 여름, 겨울방학 특강이 조기마감 되면서 수강을 원했던 분들이 발길을 돌린 경우가 많았는데, 이번에는 미리 특강 시간표를 공지하는 만큼 사전에 등록해서 얼리버드 이벤트 혜택도 꼭 누릴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끝장토익 7월 개강은 평일반은 7월 4일, 토요집중반은 7월 2일 토요일이다.

 

주안 민병철어학원은 토익뿐만 아니라 토스, 오픽, 영어면접, HSK, JLPT 등 다양한 시험강의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주안 민병철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