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파경영아카데미, 국민내일배움카드 인기강좌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모집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5-24 10:47: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평생 교육의 시대로 접어든 오늘 날, 재직자들이 주말을 활용해 역량 강화에 나서는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국민내일배움카드 인기강좌 ‘회계세무 입문종합반’ 주말반을 모집하고 재직자들의 수강료 부담 줄이기에 나선다고 밝혔다.

 

회계세무 입문종합반은 회계 입문을 위한 재무회계(회계원리)를 중심으로 세법과 원가회계에 대한 체계적인 입문 교육을 진행한다.

 

회계실무능력을 향상하고자 하거나 심화 교육에 앞서 회계세법 전반에 대한 기초를 다지고 싶은 사람에게 적합하다. 평일에 근무하는 직장인이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토요반과 일요반을 나누어 개설한다.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하면 수강료를 대폭 절약할 수 있으며 모든 수강생에게 회계원리, 원가입문, 세무입문 3과목의 교재를 무료로 제공하여 교재 부담도 줄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현장 수업에 참여하는 모든 수강생에게 고화질 온라인 복습 동영상도 무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 PC는 물론 모바일로도 재생할 수 있어 복습을 희망하는 수강생에게 매우 유용할 전망이다.

 

회계세법 입문종합반 토요반은 6월 11일 토요일에 개강하여 7월 9일 종강할 예정이다. 회계세법 입문종합반은 6월 12일 일요일부터 7월 10일까지 진행된다. 수업은 매주 토요일/일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이어진다.

 

한편, 아이파경영아카데미는 10만 여명의 개인회원과 만여 곳의 회원기업을 보유하고 있는 회계·세무·경영 전문교육기관으로 특히 세무사학원 종합반의 명성이 높다.

 

제 49회, 51회 세무사시험에서 최연소 합격생을 53회 시험에서 최고령 합격생을 배출한 세무사 종합반은 평균 17년 이상의 강의 경력을 보유한 세무사 시험 합격전문 교·강사가 담당교수의 담임제를 통해 교육생 눈높이에 맞는 멘토링 관리 및 실시간 질의응답 등 세무사 시험에만 정진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한다. 또한 스터디룸, 자습실 등 학원 시설(강남 캠퍼스)을 무료로 지원한다.

 

 

 

 

아이파경영아카데미 세무사학원은 지난 18년 동안 무수히 많은 세무사 자격증 취득자를 배출하였으며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서비스지수’ 온라인서비스 경영교육 부문 1위, 중앙일보가 주최하는 ‘2020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대상’ 경영교육 부문 등을 수상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