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열림고시학원, 46회 영양사 시험 및 44회 위생사 시험 합격특강 5월 시작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2-04-12 14:3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국가면허 시험은 1년에 1회 실시되고 있다. 올해 12월에 실시예정인 제46회 영양사 시험과 11월에 실시될 44회 위생사 시험 합격을 위한 합격특강 현장강의가 2022.5월 시작된다.
20여년 이상 매년 꾸준한 현장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34년 전통 대방열림고시학원에서는 5인 으로 구성된 영양사 특강 교수팀과 3인으로 구성된 위생사 특강 교수팀의 강의가 최신 출제경향에 맞춰 진행된다.
영양사 특강의 경우 오랜 기간동안 보완을 통해 최적화된 8권의 강의용 교재로 수업이 진행되며 각 과목별 이론 및 문제들을 한번에 정리할 수 있다.
위생사 특강은 열림 위생사 제2판 저자진의 강의가 진행된다. 열림 위생사 수험서는 문운당 위생사 제1판부터 7판까지 대표저자진으로 활동한 3인의 교수진이 심혈을 기울여 2021년도에 처음 선보인 수험서이다. 체계적으로 구성된 필기, 실기 교재로 1판을 더 보완작업한 신 교재가 5월초에 출간될 예정이다.
5, 6월 8주 완성으로 진행되는 현장강의 등록시 복습 동영상 강의가 무료로 추가제공 된다.
국시 합격을 위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는 김성화 과장은 “매년 해당년도 시험합격을 위해 신규 현장수업이 진행되고 수업내용 100%를 그대로 신규 촬영하여 업데이트 하는 정식학원은 국내에서 대방열림고시학원이 유일하다. 영양사 또는 위생사 관련 강의들은 여러 업체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으나 그들 중에는 언제 촬영된지 모르는 강의, 일부만 바꿔놓고 최신강의라고 표기하는 강의들도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다. 1년에 단 한번 실시되는 시험이기 때문에 합격을 위해 검증된 양질의 최신 커리큘럼을 선택하는 것도 매우 중요하다. 34년 전통의 대방열림은 많은 합격생, 많은 합격수기, 좋은 커리큘럼으로 증명하고 있다.” 라는 점을 강조한다.
자세한 내용은 대방열림 고시학원 홈페이지 및 영양만점 위생만점 네이버 카페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