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학원 클라디, 중간고사 대비 실전모의고사 프로젝트 ‘수만프’ 진행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3-22 17:03: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대치동 수학학원 클라디학원이 다가오는 1학기 중간고사 내신대비를 위해 ‘수학시험 만점받기 프로젝트(이하 수만프)’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클라디 수학학원은 소수정예 1:1 과외식 수업 전문 초등부, 중등부, 고등부 수학학원이다. 내신과 수능을 대비한 1인 맞춤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스파르타식의 엄격한 관리 체제 하에 학습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클라디에서 진행하는 ‘수만프’는 매년 매 학기마다 지필 고사를 대비하여 치르는 실전모의고사다. 이번 수만프는 2022년 새학기 첫 시험인 중간고사를 대비하기 위해 오는 4월 2일부터 23일까지 4주간 매주 토요일마다 실시한다.

 

수만프는 내신 시험 전부터 충분한 연습 기회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히고 긴장감과 두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나아가 다양한 유형과 심화 문제를 풀어보며 개인의 부족한 단원을 파악하고 보완하는 데에도 초점을 둔다.

 

실제 시험 현장과 동일하게 진행이 되기 때문에 학생들은 OMR 카드와 서술형 답지 작성을 연습하며 실전에서 마킹 실수나 답지 밀려쓰기 등의 실수를 줄일 수 있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문제를 풀 때 효율적인 시간 배분이 가능해지고, 함정문항에 대한 경험이 쌓여 문제를 푸는 자신감 향상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대치동 중등 수학학원 클라디학원 관계자는 “새학기 첫 시험인 중간고사는 마음의 부담도 많이 되며, 이번 성적이 기말고사에도 영향을 주는 만큼 보다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매주 실전모의고사를 통해 감각을 익히며 전략적으로 시험을 준비할 수 있어야 한다”고 전했다.


한편, 대치동 고등 수학학원 클라디의 수만프는 4주동안 1부 2회, 2부 2회로 이루어지며 1, 2부 각각 선착순 18명으로 제한하여 진행된다. 재원생만을 대상으로 무료 실시하고 있으며, 개인 맞춤 내신대비 추천 등 수업과 관련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 또는 방문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