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병완칼리지’, 베스트셀러 작가 배출하는 명품 책쓰기 학교 운영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2-03-15 10:35: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작가가 꿈인 사람들을 위해 책쓰기 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해 다수의 베스트셀러 작가를 배출해 주목을 받고 있는 곳이 있다. 바로 (주)한국퀀텀리딩센터의 ‘김병완칼리지’이다.

 

'김병완 칼리지'는 책쓰기 수업을 통해 생소한 주제와 소재를 가지고 책을 쓰려는 수강생에게 본인의 콘텐츠에 적용 가능한 섬세한 가이드와 코치를 해주고 있다. 코치제로 운영되는 책쓰기 학교 프로그램은 소수정예반을 지향하고 있으며, 10년동안 100권을 출간한 이력을 가진 삼성맨출신 자기계발 1위 베스트셀러 작가가 수강생들과 일대일로 긴밀히 교류하고 코칭하며 수강생의 성장을 도와 작가로 도약할 수 있도록 돕는다.

 

배출한 베스트셀러 작가는 개그맨 고명환 작가와 김유라 작가를 비롯해 다수가 있다. 퀀텀리딩센터(김병완 칼리지) 책쓰기 학교의 12기 출신인 개그맨 고명환 작가는 ‘책 읽고 매출의 신이 되다’를 발간한 이후 바로 베스트셀러 작가로 등극했다. 현재 김병완 칼리지 저자되기 프로젝트를 통해 작가로 발돋움한 현직 작가들의 모임인 100인의 작가 협회 회장도 역임 중이다.

 

베스트셀러에 오른 화제작 '나는 마트대신 부동산에 간다' 저자 복부인 김유라 작가도 김병완 칼리지를 통해 이 책을 처음으로 출간하였다. 또한 김유라 작가의 두 번째, 세 번째 도서들도 모두 베스트셀러가 되었다.

 

‘김병완 칼리지’는 책쓰기 학교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2021년 베스트셀러 작가를 9명 연속 배출했다

 

10년동안 100권 출판의 이력을 가진 삼성맨출신 김병완 작가가 대표로 운영하고 있는 책쓰기 독서법 학교이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소문이나서 글로벌하게 운영되고 있으며, 유일무이하게 자기계발 1위 베스트셀러 작가가 직접 가르치는 책쓰기, 독서법 학교다.

 

센터에 따르면, 책쓰기 학교 프로그램은 소수 정예반으로 운영되며, 단 7주만에 베스트셀러 작가로 성장하게 해 준다. 자기계발 1위 베스트셀러 작가, 10년 100권 출간이라는 내공을 보여준 김병완 작가가 책쓰기 노하우를 수강생들에게 직접 코칭하여 작가로 성장하게 해 준다. 고명환씨, 최형만씨 등 유명한 연예인도 참여하여 작가가 되었으며, 8년 동안 각계 각층의 사람들 500명을 작가로 배출시킨 경험이 있는 책쓰기 수업이며, 작가 수업이다.

 

김병완 칼리지는 베스트셀러 작가에서 멈추는 것이 아닌 이후에도 책을 계속 발간할 수 있도록 전문작가로, 강사로, 1인 기업가로 성장을 돕고 있다.

 

한국퀀텀리딩센터 김병완칼리지의 대표이자 3년 1만권 독서가, 10년 100권 출판 기록을 가진 김병완 작가는 "첫 출간을 이루어낸 초보 작가들의 연쇄적 책쓰기가 가능한 것은 저자되기 프로젝트가 책을 써주는 프로그램이 아닌 책을 쓰는 방법을 정확히 지도할 수 있는 컨텐츠의 힘이 있기 때문”이라면서 "책쓰기 수업에는 평범한 회사원에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기까지 10년간 100권을 출판을 하면서 온몸으로 부딪혀 인생의 수업료를 지불하고 얻어낸 나만의 책쓰기 비법이 담겨있다"고 전했다.

 

이어 “작가는 타고나는 것이 아니라 만들어지는 것이다. 책쓰기 방법에 대해 항상 강구하고 있다”면서 “꼭 베스트셀러가 아니더라도 노트 속 나의 꿈 리스트에 적혀만 있었던 작가라는 타이틀을 현실화 시켜보는 것도 이미 위대한 일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김병완 칼리지의 책쓰기 학교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주)한국퀀텀리딩센터에서 진행되고 있다. 책쓰기와 관련한 다양한 정보는 김병완 작가의 네이버 공식카페 ‘김병완 칼리지’와 유튜브 '김병완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