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재수학원 정규반 추가모집, 3월 14일 개강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3-11 12:04: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서울 강남 대치동 학원가에서 소수정예 재수학원 22년 전통을 자랑하는 멘토스학원이 오는 14일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 학교 다니는 반수 학생들과 독학재수 성공률을 올리기 위해 야간 재수반, 주말 재수반도 27일 개강 예정이다.

 

한 반 정원 10명인 멘토스는 셀토 개인클리닉은 2시간 수업 후 1시간을 개인클리닉을 해주는 시스템이니 학생들의 만족도가 높다. 타 학원과 구분된 방금 수업 한 강사가 직접 클리닉을 해주는 시스템이다.

 

한편, 수학이 강한 학원으로 대치동 스타강사 최유신 원장님이 수학을 직강하고 김영제 부원장(서울대 수학과), 최경식 선생님(서울대 수학교육과) 등 대치동 경력 15년 이상 강사진이 포진되어 있다. 의치한반은 강재상(서울대) 선생님 의대 논술 수업도 진행된다.

 

국어와 영어는 대형 재수종합반 15년 경력 멘토스 최고 강사진으로 수업을 한다.

 

최유신 원장님 수1 인강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반수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저녁 재수반은 저녁 7시부터 10시까지 국어, 수학 위주로 저녁에 수업하고 주말 자습 관리하는 시스템이다.

 

반대로 주말 재수반은 주말에 국영수 수업을 하고 평일 자습을 관리 받는 시스템이다.

 

성적이 오른 학생들을 월반시키는 시스템으로 인서울반에서 시작해도 성적이 오르면 의치한반에 올라갈 수 있다. 지방 학생들을 위해서 서초아르누보 호텔과 연계한 숙소 시스템과 철저한 사감관리, 만족도 높은 급식도 만족도를 높인다. 학원 비용도 타 학원 비슷한 정도이다.

 

한편, 의치한반 3개반, 경찰 사관학교반, 교대반 등 학생들이 선호하는 특수학교반을 따로 운영한다, 수준별로 국영수 수업 진행되는 것도 특징이다.


학원은 한티역에서 5분 거리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멘토스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