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토익학원 이플랜어학원, 개별 스터디관리 가능한 토단박 수시합류 오픈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2-01-25 15:09: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겨울방학을 한 달 여 남기고 토익공부를 지금이라도 시작해보고자 하는 예비대학생들의 움직임이 빨라졌다. 이에 인천토익학원 이플랜어학원은 토단박수업을 수시로 합류할 수 있도록 하고 체계적인 스터디관리와 기초부터 실전까지 개별관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인천 주안 지역에 위치한 이플랜어학원의 토단박 수업은 예비대학생부터 취업준비생을 대상으로 하는 단기간 토익특강으로, 2005년도부터 운영 중이다. 금번에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수시로 합류가 가능하도록 열어놓음으로써 신규 등록을 가능케 했다.

 

해당 특강은 이플랜어학원의 토익 대표강사인 peter kim 강사와 동효선 강사가 맡는다. 이들은 고득점을 내기 위한 단기 전략과 함께 매번 시험에서 주의해야 할 팁을 정리해서 학생들을 수시로 케어해줌으로써 기초 토이커들도 학원방문에 부담 없도록 했다.

 

인천 이플랜어학원은 이와 함께 3월 학교 개강을 앞두고 2월 한달 간 만 정리 가능한 1달 속성반도 마련했다. 이는 남은 방학기간 토익의 유형을 정리하고 점수를 빠르게 올릴 계획이 있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인천토익 이플랜어학원의 관계자는 “이번 겨울방학에 많은 학생들과 상담을 해보면서 취약한 파트에 관련한 개별 코칭과 컨설팅으로 스트레스가 해소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며 “이에 맞춤 케어를 해주는 자료 제공 및 개인면담시간을 별도로 갖췄고 토익점수의 상승에 절대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인천토익학원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인천 이플랜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