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수학독재학원 ‘대치스카이3.0’, 수학독학선행반 1월 24일(월)개강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2-01-13 10:46: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대치동 수학독재학원 ‘대치스카이3.0’이 ‘수학독학선행반’을 오는 1월 24일(월)에 개강한다고 전했다.

 

문·이과 통합형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으로 교차지원이 늘어나면서 올해 대입에서 인문계열을 중심으로 대입을 두 번 이상 치르는 N수생이 늘어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온다.

 

평소 수학 영역 공부량이 많은 자연계열(수능 수학 영역 미적분, 기하 선택) 수험생들이 인문계열에 지원할 경우 보다 높은 표준점수로 우위를 보일 수 있어서다. 올해 대입이 끝나면 이미 대학별로 많게는 신입생 3분의 1을 넘게 차지하는 전체 N수생 규모도 전년도보다 더 늘어날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온다.

 

문과 재수생 늘어나면서 수학은 분명 대학을 결정하는 핵심키워드로 될 것이다. 이에 수학전문 대치동 입시종합학원인 대치스카이3.0 학원에서는 2023학년도 수학독학 재수선행반을 1월24일 개강을 앞두고 모집하고 있다.

 

모집대상은 주요대 및 인서울등 대학진학을 목표로 2023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수학 3~6등급 재수생 등 N수생, 검정고시 출신이다.

 

대치스카이3.0학원의 안재준 원장은 “학생마다 내신 성적, 수능에서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역량과 강약점을 가지고 있는 수학과목, 공부 습관 등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입시에서 최고의 결과를 내기 위해서는 수학과목에서 선택해야 하는 전략도 다르고, 과목마다 투자해야 하는 시간과 학습량이 다르다”면서 “재수는 극 소수정예 맞춤형으로 이러한 점을 반영하여 수학집중의 학생 맞춤형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전했다.

 

그에 따른 수학독학 대치스카이3.0 재수학원도 2023학년도 대입 목표 집중반으로 한 반 정원이 8명이내로, 입학상담과 수학테스트를 통하여 반이 배정되는 선택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수학정규수업은 월/수/금 주3일 4T반과 주5일 4T반을 중심으로 개념학습과 병행된 개별수업교재와 패턴모의고사로 과목별 확실한 정리가 이루어진다. 수학담임선생님이 항시 상주하고 있으므로 질의응답도 자유롭고 삐르게 운영된다.

 

또한, 최적화된 학습 실행과 학습성과 밀착관리를 위해 개별맞춤 학습프로그램, 자기주도 학습 관리 및 질의응답 피드백, 학습성과 일일보고서 관리 및 모의고사 분석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