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 토익학원 미친토익, 1·2월 동시등록생 선착순 이벤트 진행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12-30 08:58: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신촌YBM 토익학원의 미친토익은 겨울방학 토익을 준비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1월과 2월 동시 등록생들에게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2년 새해를 맞아 코로나에도 불구하고 겨울방학 동안 토익을 끝내려는 학생들로 신촌 토익학원가는 북적거린다.

 

LC 박인아 강사와 RC 연제봉 강사의 미친토익은 신촌YBM과 종로YBM e4u에서 10년 이상 강의를 하고 있는 베테랑 강사다.

 

미친토익은 토익을 처음 접하는 기초반 학생부터, 중급반, 기출문제풀이반을 운영하고 있으며, 모든 레벨의 반에서 매달 3000문제 이상의 최신 기출문제를 풀어 볼 수 있는 수업이다.

 

강사들이 매 회차 토익시험에 직접 응시하면서 쌓인 자료들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하면서 최신 기출문제들이 수업에 그대로 적용된다는 점에서 눈길을 끈다.

 

신촌YBM 토익학원 미친토익은 현장 강의를 진행하면서, 학원에 직접 나올 수 없는 학생들을 위한 불라방 강의도 제공하는 가운데 실시간 비대면 라이브 강의 불라방은 현장강의와 똑같은 커리큘럼, 자료, 모의고사를 진행하고, 숙제검사 역시 현장과 같이 진행한다.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신촌YBM 토익학원의 미친토익에서는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1,2월 동시 등록시 48,000원 상당의 토익 응시권 제공 또는 한우 제공과 실시간 라이브 강의인 불라방 10% 할인, 2022학년도 수능생 20% 할인, 대학생 10% 할인 등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신촌YBM 토익학원 관계자는 "매주 정기 방역 진행과 방역패스 운영을 통해 학원에 방문하는 수강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강사들 역시 수강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현재 신촌YBM 토익학원은 1월 3일 개강을 앞두고 등록 접수 중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