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BM어학원 건대센터 개인맞춤 일본어 과정 신설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1-12-17 09: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YBM 어학원 건대점은 개인 맞춤형 일본어 커리큘럼이 신설했다고 밝혔다.

 

수강생의 일본어 레벨 및 눈높이에 맞춰 학습역량 상승에 중점을 둔 ‘YE's 예스! 니홍고 기초완성반’이다. 해당 강의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는 NHK NEWS를 활용하여 일본의 사회, 문화를 배우며 수강생의 어휘·문법·독해를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매달 새로운 일본 드라마의 대사를 풀이함으로써, 수강생의 흥미 유도 뿐 만 아니라, 실사용 어휘, 문법, 청해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다.

 

회화 교재 위주의 섀도잉을 통해 네이티브 발음과 인토네이션을 익히는데 효과적인 도움에 초점을 맞춘 ‘YE's 예스! 니홍고 기초완성반’은 다년간 일본 문화권을 접해 일본어 뿐 만 아니라, 일본문화 전반의 이해도가 높은 예주민 강사의 소수 정원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YE's 예스! 니홍고 기초완성반’은 수많은 강의 후기가 보여주듯 자연스러운 일본어 습득에 초점을 맞추고 있어, 단순히 책 속에서 통용되는 스킬로써의 일본어가 아닌, 실생활 일본어가 커리큘럼의 중심이라고 할 수 있다.

 

이밖에 대학생 수강료 10%할인 및 일본어 신규등록생 수강료 3만원 할인 등 다양한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YBM 건대점 ‘YE's 예스! 니홍고 기초완성반’ 수강 신청 및 수강 후기는 YBM 어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