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정보국제교육원, 웹디자이너·웹개발자 국비지원과정 훈련생 모집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12-10 09: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훈련기관 ‘방송정보국제교육원’이 12월부터 매달 기수제로 운영되는 웹디자이너 및 웹개발자 국비지원과정 훈련생을 모집한다고 10일 밝혔다.
해당과정은 고용노동부 국비지원 제도를 통해 국민내일배움카드 발급 시 수강료를 지원받을 수 있다. 국가기간전략산업훈련으로서 본인부담금 없이 전액 국비교육이 가능하다.
방송정보국제교육원 측에 따르면 ‘웹’ 관련 직무의 경우 웹 에이전시, 일반기업 내 온라인 기획 및 마케팅 분야로의 진출 빈도가 높은 편이며 이중 웹 에이전시는 보다 상세하게 직무가 나뉘어 있고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폭넓은 직무능력 향상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일반기업의 경우 특히 기업의 이미지, 상품, 구인 등에 대한 홍보를 위해 홈페이지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므로 많은 진출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교육원 관계자는 “본원은 5년 인증 최우수훈련기관 및 BHA(Best HRD Academy)에 선정된 바 있으며 영등포구 당산역 일원에 소재해 있다.
또한 2020년도 스마트웹 부분 취업률 100% 달성 및 고용노동부 주관 훈련이수자평가 A등급을 3년 연속 달성하기도 하였다”라며 “이번 웹디자이너 및 웹개발자 국비지원과정 관련 자세한 사항은 방송정보국제교육원 홈페이지 또는 HRD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