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학생전문 청평한샘기숙학원 ‘2023 재수선행반’ 12월 26일 개강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11-25 14: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코로나-19 상황에서도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큰 무리 없이 치러졌으나, 예년에 비해 ‘불수능’이었다는 전문가들의 발표가 이어지는 만큼 수험생들 중 재수를 고려하는 이들이 많을 것이라 예상된다.
이런 가운데 남학생 전문 기숙학원 ‘청평한샘 기숙학원’에서는 2023학년도 수능에 맞춘 수능 전문 학습 커리큘럼으로 학생들의 재수생활을 이끌어줄 ‘2023 재수선행반’을 12월 26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현재 2023학년도 재수 선행반을 모집하고 있는 청평한샘 기숙학원은 청평 녹수계곡의 청정 자연지역에 위치한 남학생 전용 기숙학원으로, 도심으로부터 멀리 벗어나 외부의 유혹 요소를 원천 차단하였으며, 배산임수의 환경에서 맑은 공기를 끊임없이 내뿜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무엇보다도 혈기왕성한 남학생들에게 맞는 영양 식단, 생활 습관 관리로 확실한 체력 유지까지 신경 쓴다는 점이 눈길을 끈다. 모든 학생들은 입소 시 줄넘기, 배드민턴용품 등 최소한의 개인 운동기구를 필수로 소지하고 다양한 운동시설이 갖춰진 체력단련실과 넓은 인조잔디구장에서 생활 기간 동안 정기적인 운동도 하며 체력을 유지하게 된다.
24시간 학원에 상주하는 전임 강사진과 EBS 및 이투스, 메가스터디 등 온라인 최고 강사진이 수능에 맞춘 학습 커리큘럼에 따른 수업을 진행하며, 매주 수업 진도에 대한 학인 학습 테스트 및 1:1 질문을 통해 학습 취약점 등을 보완해준다.
각 반 20명 정원의 1인 2담임제로 학습과 생활 관리가 철저하게 이루어지는 청평한샘 기숙학원은 시설면에서도 기숙학원에 최적화된 최고 수준의 시설을 갖췄다. 2인 1실의 각 방마다 온도 컨트롤이 가능한 개별 냉난방시스템으로 추위나 더위에 걱정 없는 쾌적한 실내 생활이 가능하며, 모든 숙소의 침대를 라텍스 매트리스로 갖추고 있어 수험 생활에서 무엇보다 중요한 높은 수면의 질을 보장해 준다.
학생들이 최고의 강사진에게 퀄리티 높은 강의를 들을 수 있도록 40년 전통 한샘 강사진, EBS, 메가스터디, 이투스, 비타에듀, 대성마이맥 등의 유명 강사들이 출강해 수준 높은 강의를 제공하며 수학에 취약한 남학생들을 위한 수학 집중 프로그램도 운영해 남학생에게 딱 맞는 맞춤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또한 사관학교로의 진학을 원하는 학생들에게는 체력수업과 사관입시관련 설명회 등 일반대학 진학과는 다른 별도의 프로그램도 진행 중이라 한다.
청평한샘기숙학원 관계자는 “학습 커리큘럼부터 의식주에 대한 면밀한 관리까지 챙기며 남학생들이 수능에서 최고의 성적을 거둘 수 있게 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며 “현재 계속되는 문의와 함께 2023 재수선행반 모집이 빠르게 진행되고 있으므로 재수를 결심했다면 등록을 서두르는 것이 좋다”고 전했다.
한편 다가오는 12월 26일 개강하는 청평한샘 2023 재수선행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나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
- 1광주시 ‘10시 출근제’, 2026년부터 전국 시행…“워킹맘·워킹대디 숨통 트인다”
- 2국가직 7급 공채 '근로감독·산업안전 분야' 500명 추가 선발...원서접수 9월 15일부터 5일간 진행
- 3공무원노조, 검찰청 폐지·방송통신 기능 통합 등 개편 방향 지지…“우정청 승격 빠진 점은 아쉬워”
- 4LG·현대차·포스코·HD현대·한화·DB 등 하반기 신입 채용 본격화
- 5MCT 페스티벌 국제컨퍼런스, 오는 13일 개최…‘미래기술과 문화예술의 융합 소통’
- 6국가직 7급 근로감독관 500명 채용…1차 PSAT 11월 15일 시행, 내년 4월부터 현장 배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