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인프렙 SAT학원, 국제학교 SAT 수학 집중 선행반 운영소식 알려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11-25 09: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메타인프렙 SAT학원은 ‘SAT 수학 집중 선행반’을 운영하고 있다고 밝혔다.

 

업체 관계자는 SAT 수학을 준비하기 위해서는 Algebra 1, Geometry와 Algebra 2의 내용을 반드시 해결해야 한다고 전했다. 특히 Algebra 2의 경우는 10학년 과목이지만 9학년에 미리 준비해두지 않으면 이후 준비에 부담이 커지기 때문에 선행학습이 요구된다.

 

현재 메타인프랩은 이런 부분들을 감안하여 Algebra 1, Geometry, Algebra 2, Precalculus, AP Calculus AB, AP Calculus BC와 같은 내용들을 SAT 수학 선행반을 통해 집중적으로 교육하고 있다. 수업은 다년간 국제 및 외국인학교에서 해당 과목을 지도한 경험이 있는 강사진이 진행하며 최신 기출경향과 입시제도를 반영해 수업내용을 계획한다.

 

메타인프렙 관계자는 “사실 SAT 수학에서 선행학습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라며 “선행학습은 하나의 문제를 여러 가지 접근방법을 통해서 풀이할 수 있는 다양성을 기르는데 큰 도움이 된다”라고 밝혔다.


한 학기를 마무리하고 새 학년을 준비는 기간에는 많은 양의 학습보다 일대일 상담으로 현재 성취도를 파악하고 자신에게 필요한 학습 계획을 세우는 것이 우선이다. 국제학교 수학 과외 역시 현재 실력을 우선 파악한 뒤 이번 학기 복습과 다음학기 선행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개별 상담을 통한 학습 계획 설정을 해주는지 점검이 필요할 것이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