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나인에듀, ‘2023 수능준비반’ 1월 개강 앞둬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11-19 09: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강남재수학원 대치나인에듀는 2023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을 대상으로 수능 전범위에 해당하는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수능준비반’ 개강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대치나인에듀의 수능준비반은 12명 내외의 인원으로 구성된 4개반이 개설되며 2022학년도 수능 또는 6, 9월 모의고사 성적을 기준으로 입소가능여부가 판단된다. 등원이 결정된 학생들은 입소 첫날 학원 자체 과목별 테스트를 통해 실력을 파악하고 결과에 따라 수준별 반이 편성된다.

 

이후 개별시간표를 작성하고 이동식 수업을 진행으로써 본인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일대일 클리닉, 실시간 질의응답 시스템을 활용해 정규수업 외 보충학습이 가능하다. 강의는 메가스터디 및 EBS 출신 강사진이 학원 자체제작 교재를 사용해 국·영·수 필수과목 위주의 학습을 지도하고 매일 수준별 과제를 제시해 자기주도적 공부습관 형성을 돕는다.

 

특히 수학영역은 문·이과의 구분이 없어지면서 어려움을 호소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대치나인에듀에서는 매일 1회 수학총정리 시간을 갖는다. 2시간의 정규수업 후 1시간의 총정리를 통해 익일 학습한 내용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매주 수학테스트를 실시해 취약점에 따른 일대일 지도가 이어진다.

 

조범희 원장은 “재수를 선택한 학생들은 외부환경에 노출되어 있어 스스로 학습계획을 세우게 될 경우 상대적으로 의지가 약해질 수밖에 없다”라며 “학교의 울타리를 벗어나 스스로 학습하는 재수생들에게는 현재 성적을 객관적으로 판단해줄 수 있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효율적인 시간관리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더불어 그는 “대치나인에듀에서 운영하는 수능준비반은 개인의 수준에 초점을 맞춰 일괄된 반편성이 아닌 성적별 이동수업을 실시하고 지속적인 레벨테스트, 상담을 통해 변화하는 학생의 성적에 따라 적합한 커리큘럼을 제공할 예정이니 수험생들의 관심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대치나인에듀의 수능준비반은 올바른 학습습관 형성을 위해 매일 출결 체크를 실시하고 있으며 학부모 알림 서비스를 통해 학습상황, 건강상태 등을 전송하고 있다. 또한 학습과 자습 공간을 분리해 자기주도학습이 용이하도록 관리하고 학습컨설팅을 병행해 진로방향 설정을 돕는다.

 

수능준비반의 정확한 모집일정은 대치나인에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시될 예정이며 대표전화 연결 및 방문을 통해 입소관련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