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치동 재수학원 수능 후 논술· 윈터스쿨 사전 예약 중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10-25 09:14: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수능이 한 달 남짓 남은 상태이다. 수시 논술과 면접이 한창 진행되고 있다. 이제는 기출문제와 약점 보완이 우선이라고 입시전문가는 조언한다.

 

서울 강남 대치동 재수 기숙학원 멘토스학원은 대치동 학원가에서 21년 된 학원이다. 썸머스쿨 마감에 이어 겨울 방학 윈터스쿨 사전 예약 중이다. 지금 70% 예약 접수 중이다.

 

10월 17일부터 11월 12일까지 20만 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한다. 예비고1학년부터 3학년을 대상으로 하고 멘토스학원 재수반 최고 인기 강사가 수업을 한다고 한다.

 

수능 후 수리논술반도 접수 중이다. 서강대, 건국대를 시작으로 다음주 중앙대, 한양대를 거쳐 인하대, 아주대반으로 마무리 된다.

 

이번에는 가천대, 수원대, 고려대 세종캠퍼스 약술형 논술이 추가 된다. 서울대 수학 교육과 출신 최경식, 박성하 선생님을 필두로 대치동 15년 이상 논술 베터랑 선생님들이 수업을 진행한다.

 

약술형 논술은 15년 경력으로 수학은 서울대 출신 강재상 선생님이 국어는 조윤성 선생님이 강의한다.

 

한편, 예비고1 국영수 단과반이 11월 29일에 오픈한다.

 

수학은 최유신 원장과 최경식 서울대 듀오 선생님이 직접 수업하고 영어 박준우선생님 국어는 고1 내신에 최적화 된 선생님이 수업한다.

 

현 고등학교 1,2,3학년은 주말반 국영수 단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썸머스쿨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이 멘토스학원 최강의 강사진이 주말을 이용해 고1,2는 내신에 집중하고 고3은 수능에 집중하는 프로그램이다.

 

2023년 수능을 준비하는 수능기초반을 모집한다. 수능기초반은 고등학교를 중도 포기한 자퇴생, 유학 복귀 후 수능 준비가 막막한 학생과 군 제대 후 수능 공부를 하고 싶은 학생들이 주축이다. 수능 공부를 하기에 앞서 기초를 쌓아서 수능준비를 할 수 있는 반이다.

 

15년 전에 멘토스학원과 대형학원 한 곳이 운영했던 반이다. 수능기초반을 오래한 학원이다.


한편, 강남구 대치동 학원가에 위치한 멘토스학원 1관은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 출구에서 7분 거리에 있고 분당선 한티역 2번 출구에서 4분 거리, 2관은 한티역에서 2분 거리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