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YBM토익학원 이기토 정기토익 총평특강 진행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10-20 07: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코로나 시국에도 하반기 채용을 위해 많은 취준생들은 10월 24일(일)에 치러지는 토익(TOEIC) 시험에 응시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신촌YBM 토익학원 1위 이기토에서는 시험 직후 유튜브 라이브방송을 통하여 토익 시험 후기와 총평 특강을 제공한다.
신촌YBM 토익학원 관계자는 “이기토 라이브 총평특강을 통하여 토익 정답을 확인할 수 있으며, 이기토 강사들이 제시하는 문제 유형별 향후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기토 강사진은 “실시간으로 토익 고득점을 위한 팁과 질문시간을 통해 간단한 컨설팅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신촌YBM 토익학원 이기토는 모든 수험생들에게 토익학습에 대한 동기를 부여하고자 매달 이벤트를 제공한다. 정기토익 시험 전날 신촌YBM 토익왕 선발대회를 진행하여 매달 성적 우수자들을 대상으로 40만 원 상당의 장학금을 지원한다. 실제시험과 동일한 시간과 환경으로 모의토익이 치러지며 예측 특강을 통해 여러 토익 스킬을 제공한다.
신촌YBM 이기토 토익은 2021년 상반기 수강생 수 1위, 수강후기 수 1위의 기록을 달성한 저력 있는 토익 팀이다. 이러한 인기 비결은 수강생 1:1 밀착 관리를 통한 개별 학습플랜의 서포트와 월요일부터 토요일 무료특강까지 이어지는 열정적 수업 진행으로 꼽는다.
신촌토익학원 이기토는 3명의 토익 전문 강사진(김원주, 장진우, 유리 강사)으로 구성 되어 있으며, 왕기초부터 실전반까지 모든 레벨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본인의 현 점수대에 가장 가까운 반을 선택하는 것이 고득점을 위한 가장 빠른 방법이기에 이기토 토익은 모든 레벨을 세분화하여 맞춤형 강의를 제공한다.
이기토 토익 강사진의 끊임없는 토익 트렌드 분석, 열정적 수업 그리고 개별 수강생들에 대한 세심한 관리로 ‘신토익 990점, 만점 수강생 매년 연속 배출’, ‘첫 토익 응시자 900점 이상’의 성과를 내고 있다.
△신촌YBM토익 수강생 수 1위(2021년 상반기 기준), △신촌YBM 수강후기 1위(2016년~현재), △신촌YBM 주관 토익왕선발대회 1위 배출 이기토 토익은 현장 강의와 더불어 온라인 라이브 수업(불라방)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비대면으로도 수강이 가능하다.
더불어 이기토 토익에서는 전문대학생 취업 역량 강화 지원과정을 10월부터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전문대학생 취업 역량 강화 지원사업은 교육부에서 코로나19 장기화로 취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문대학생 3만 명을 대상으로 국가공인 자격 취득 및 어학검정수수료, 각종 취업역량강화 교육과정 이수에 소요되는 비용을 1인당 70만 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이기토 토익에서는 이번 사업을 통해 단기간에 개인별 전략과 1:1 관리로 원하는 토익 점수를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신촌YBM 이기토 토익. 정기토익 총평 라이브 특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신촌 YBM 어학원 사이트와 홈페이지와 이기토 공식 카페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