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곧신도시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 확장이전 및 정왕동 전역 차량 운행 실시.

전정민

gosiweek@gmail.com | 2021-10-19 16:47: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전정민 기자] 배곧신도시에서 수년간 학생들을 가르쳐 온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이 10월 확장이전을 통해 더 좋은 환경에서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은 2017년 배곧신도시에서 과외교습소를 시작으로 2019년에 한라비발디 3차에 1호점, 2020년에 한라비발디 2차에 2호점, SK뷰 아파트 근처에 3호점을 오픈한 학원이다.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은 다년간 배곧신도시에서 학생들을 지도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초,중,고 영어와 수학 수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초등학생을 위한 파닉스 및 경시대회 준비반, 중학생을 위한 논술 정규반 및 과학특강, 고등부를 위한 내신 및 수능 반을 운영하는 것을 통해 학생들의 실력을 한층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발판을 제공한다.


초등학생의 경우 학년 별로 실력에 따라 3개 이상의 반을 운영한다. 이를 통해 실력 격차가 큰 학생이라도 또래 친구들과 함께 수업을 듣는 것이 가능하다.


중고등학생들은 보다 꼼꼼한 내신관리를 위해 학교별로 반을 나눈 후, 그 안에서 수준별로 분반을 한다. 학교마다 조금씩 다른 수행평가와 시험 유형을 파악하고, 그에 맞는 수업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또한 중학교 3학년부터는 본격적인 대입을 위한 진학컨설팅을 제공한다. 실제로 2020년 12월에는 모든 중학교 3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학업 스타일에 맞는 고등학교 선택 방법을 컨설팅했다. 학부모와 함께 1:1로 진행된 컨설팅은 고등학교 선택에 큰 도움이 되었다고 평가받는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현재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은 1~3호점을 합쳐 약 230여명의 학생들과 20명이 넘는 강사진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곧 신도시 및 정왕동 일대 중고등학교를 대상으로 다수의 A등급 및 1등급 학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은 이번 확장이전을 통해 한라비발디 1차 상가에 기존 1호점과 2호점을 합친 통합 1호점을 출범한다. 기존 1호점은 초등학교 1~4학년을 위한 주니어 전문관으로 업그레이드된다.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은 보다 좋은 수업환경에서 후행반, 선행반, 수능대비, 전과목 특강 등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여 배곧신도시와 정왕동의 학업 역량을 전국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리겠다고 야심 찬 포부를 밝혔다.


특히 준스터디는 이번 확장이전과 함께 정왕2~4동, 본동까지 차량 운행을 확대했다. 또한 정왕동에 있는 학교들의 내신 대비반까지 추가 개설할 예정이다.


준스터디 영어수학학원의 확장이전과 입학상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준스터디 블로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