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화상영어 민트영어, 대체 공휴일 정상수업 이벤트 진행

김민주

gosiweek@gmail.com | 2021-10-11 08:00: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김민주 기자] 전화·화상영어 브랜드 민트영어가 대체 공휴일인 금일(11일) 정상 수업을 진행함과 동시에 이를 기념해 ‘휴스(휴일에도 스파르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민트영어의 원어민화상영어는 물론, 미국 정규 교과 사회과정을 집에서 이수할 수 있는 AHOP 커리큘럼, NS 발음교정과정 등 다양한 수업을 대체 공휴일에도 자유롭게 들을 수 있게 되었다. 특히 MSET, 어린이화상영어 AHOP 과제물&시험, NS 과제물 모두 정상 진행할 예정이어서 수험생들은 불편함 없이 수업을 들을 수 있다.

 

단, 연휴 기간 내 실시간 요청 게시판과 고객센터는 운영하지 않으며 문의 사항에 대해서는 대체 공휴일 다음 날부터 순차 처리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민트영어는 대체 공휴일 정상 수업을 기념해 ‘휴스(휴일에도 스파르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벼락치기와 성인화상영어 자유수업을 이용해 단 하루동안 총 10회의 수업을 완료하고 수업 체험 후기를 등록하면 된다.

 

이때 벼락치기는 남은 수업 중 제일 마지막 날짜에 진행될 수업을 오늘 날짜로 앞당겨서 진행하는 것을 말한다. 짧은 기간 스피킹 실력을 집중적으로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렇게 진행한 수업에 대해서는 14일(목)까지 ‘수업 체험 후기’ 게시판에 이벤트 양식에 맞춰 후기를 등록하면, 이벤트 참여 모든 수업에 대해 포인트로 50% 환급해주며, 이벤트 최초 참여 시 보너스 포인트를 10,000P 적립해준다.

 

또한 우수참여자에게는 ▲최우수상(수업 변환권 10회) ▲우수상(수업 변환권 7회) ▲장려상(수업 변환권 3회)를 증정한다.

 

민트영어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원어민영어회화 수업을 자유롭게 들으며 실력도 쌓고, 수업을 들은 만큼 포인트로 환급을 받는다면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기회를 통해 영어 말하기 실력도 늘리고 이벤트 상품도 받아 가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민트영어의 대체 공휴일 정상 수업과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