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나로 중국어학원, 통번역대학원 준비반 현직 통·번역사 영입
이선용
gosiweek@gmail.com | 2021-09-23 09:01:00
[공무원수험신문, 고시위크=이선용 기자] 중국어 입시전문 차이나로 중국어학원은 통번역대학원 준비반의 全 강의를 현직 통·번역사를 영입하여 진행한다고 밝혔다.
중한통·번역, 한중통·번역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는 정규준비반(입시반) 외에도 중국어와 한국어 실력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한중집중강화반과 한국어강화반을 신설하고 통번역 저녁 기초반, 온라인 통번역 입문기초반의 담당 강사를 현직 통·번역사를 영입하여 더 탄탄하고 전문적인 강의를 제공하게 되었다.
통번역대학원 준비반의 김애련 대표강사는 '신규 강사들의 정확한 피드백과 실전 같은 강의는 기존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고 있으며 또한 정규준비반(입시반)도 대면&비대면 수업을 동시 진행하고 있다.
31년 동안 한국외대와 이화여대, 중앙대 등 누적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차이나로 중국어학원은 통번역대학원 강의의 원조 가광위 대표강사, 현직 통·번역사로 활동 중인 김애련, 가오잔 대표강사와 함께 수강생들의 합격을 위해 밀착 관리를 하고 있으며 개인에게 맞는 학교를 선택할 수 있도록 2:1 맞춤 커리큘럼으로 운영하고 있다.
아울러 원어민 통역사와 함께 중국어로 진행하는 수업을 통해 중국어 회화 실력과 통역 능력이 향상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차이나로 중국어학원 통번역대학원 준비반은 앞으로 더 다양한 커리큘럼의 강좌를 신설하여 대학원 입시 준비뿐만 아니라 특수 통·번역 직종 교육훈련을 제공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통·번역사의 취업 및 통·번역 실전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중국어 통·번역대학원 입시 및 통·번역 학습에 대한 궁금한 점은 차이나로 중국어학원 홈페이지나 다음카페 “차이나로 통번역대학원 준비반&시사반”으로 문의하면 된다.
[ⓒ 피앤피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